파이버 레이저 마킹기 PCB에서 SQ 코드 마크-유장원 Niki

파이버 레이저 마킹 기계 마크 PCB 기판에 SQ 코드
인쇄 회로 기판으로도 알려진 PCB 회로 기판은 전자 부품에 대한 전기 연결을 제공합니다. 그것의 발달에는 100 년의 역사가 있고 그것의 디자인은 주로 배치 디자인이다; 회로 보드를 사용하는 주요 장점은 크게 배선 및 조립 오류를 줄이고, 자동화 및 생산성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모든 전자 제품에 대한 중요한 전자 커넥터로서 PCB, 우리는 그것이 전자 제품 제품의 어머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계 또는 개인용 컴퓨터, 통신 기지국 또는 휴대 전화, 가전 제품 또는 전자 장난감은 인쇄 회로 기판을 사용해야합니다.

 

 

 

 

레이저 마킹 machinelaser 마킹 머신

스토리지, 생산, 테스트, 스토리지 부족 제품은 내부 제품 품질 관리를 달성하기 위해 완벽한 데이터 추적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보통 잉크젯 또는 레이저 마킹을 사용하고 명확하고 영구적 인 텍스트, 기호, 날짜, 로고를 갖고 싶습니다. 및 기타 정보, 그것은 레이저 마킹 machine.so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PCB는 전자 제품 제조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PCB 보드에 사용되는 PCB 2 차원 코드 레이저 마킹 기계는 어떻게됩니까?
PCB 자동 QR 레이저 마킹 장비는 주로 PCB 표면 자동 조각 QR 코드 (해당 모델을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크기에 따라), 백색 오일, 녹색 오일, 검은 기름 및 기타 잉크 및 구리 표면 자동 조각 2 차원 수 있습니다 code.raw 재료 구매, 생산 공정 및 프로세스, 제품 배치, 제조 업체, 생산 날짜, 제품 방향 정보를 자동으로 2 차원 코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PCB의 표면에 레이저로 추적 및 관리를 실현하기 위해 조각 수 있습니다 제품.

 

PCB 보드에 표시하고 싶다면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CB 보드에 표시 이외에, 섬유 레이저 마킹 기계는 또한 PVC, ABS 물질 요법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레이저 마킹 기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따뜻하게 저희에게 연락을 환영합니다.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