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마킹 설정 가이드-Amy(서효평)

레이저 마킹 설정 가이드

우리는 항상 마킹 설정 대상를 이용하여 레이저 마킹 순서 내의 레이저 설정을 변경한다.마킹 설정 대상를 마킹 설정 구역으로 끌어 놓으면 된다.소프트웨어가 레이저 마킹 시퀀스를 순서대로 처리한다.그리고 다른 마킹 설정 도구가 나타날 때까지 해당 설정에 따라 대상을 표시한다.
파워
이것은 레이저의 출력 레벨의 백분율을 말한다.일반적으로  그것은 속도와 파워 간의  절충이다.최대 출력에서 마킹이 너무 공격적이면, 전원을 줄이기 전에 속도를 증가시켜 사이클 시간 개선을 달성할 수 있는것을 확보한다.
속도
속도는 대상을 표시할 때 레이저 빔이 이동하는 벡터 속도이고 단위는 초당 밀리미터이다.느린 속도를 사용하면 레이저 마킹의 윤곽이 뚜렷이 드러날 것이다.
속도가 너무 높지라도 그 레이저 빔은 재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빈도수
주파수(Hz)는 마킹 과정에 레이저 펄스의 Q-스위치 주파수를 말란다. 주파수를 바꾸면 마킹 효과도 달라진다. Q-스위치를 직접 작동하여 레이저 출력 주파수를 조정한다.
Q-스위치는 렌즈의 불투명도를 제어하여  레이저 빔 주파수를 변경할 수 있는 전기 광학적 시스템이다.주파수가 낮을수록 ‘스폿이 있는’ 표시 효과가 생성되는 반면 주파수가 높을수록 ‘라인’ 표시 효과가 나타난다.주파수는 레이저 빔 전력에 반비례한다. 즉, 주파수가 너무 높으면 마킹 과정에 전력이 효율적이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Q-스위치가 수문 셔터와 비교하여 수문 셔터를 닫고 레이저 빔에 빗나간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다면, xintina123@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XT laser 서효평

wechat:xxp178342768

전화번호:+86 18266267359

skybe:178342768@qq.com

QQ:2900034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