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서 화이버 레이저 커팅기의 보호방법 -유장원 Niki

겨울철 레이저 커팅기의 보호방법

10 월부터 추운 날씨가 올 것입니다. 추운 겨울에 파이버 레이저 커팅 머신을 보호하는 방법은 고객에게 커다란 문제입니다. 추운 날씨에 레이저 커팅 장비를 사용하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레이저 절단 장비의 얼어 붙지 않는 겨울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아래에서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겨울철 섬유 레이저 절단기 보호

1.온도
(1) 작업 환경 온도가 제로를 초과하는지 확인하고 작업장 난방을 개선하십시오. 정전이없는 경우 밤에는 냉각수를 순환시키지 않아야하며, 에너지 절약, 저온 및 정상 수온은 섭씨 5 ~ 10도까지 조절하여 냉각수 순환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온도가 빙점 이하가 아닙니다.
(2) 레이저 커팅 머신에서 온도의 영향은 특별히 크지 않지만 많은 사용자가 와이어에 그리스를 추가 할 것이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청소를 잊어 버리므로 모든 부츠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북쪽은 매우 추워서 스튜디오의 온도는 매우 낮습니다. 기름을 넣더라도 기계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작업실의 온도를 보장하고 연료 보급 표준의 최저 온도에 도달해야합니다.

2. 냉각수
(1) 연속적인 냉수 냉각기의 경우, 물이 흐를 때 동결되지 않습니다.
(2) 추운 겨울에, 규정 된 온도를 초과하지 않도록 여름에 매일 냉각수를 교체해야하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는이 시점을 무시하고, 날씨가 추울 것으로 생각하고, 수온이 크게 증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외기온도가 매우 낮기 때문에 특히 겨울철에 물을 바꾸는 것을 종종 잊어 버립니다. 스핀들 모터 열은 느끼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스핀들 모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려면 냉각수가 필요한 조건임을 상기시켜야합니다. 냉각수가 너무 더러 우면 모터에 심각한 손상을 입히고 냉각수 세척과 정상적인 펌프 작동을 보장합니다.

관련하여 매우 중요합니다.
가벼운 레이저 장비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거나 정전이 발생한 경우에는 찬 상자의 물을 비워야합니다.

3. 부동액
불필요한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동 시스템을 비례하여 냉각 시스템에 추가하십시오!

섬유 레이저 절단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유장원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wechat위쳇 : 15253150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