컷팅 속도 및 컷팅 효과–전예리

알시다시피 컷팅 속도와 품질이 종종 반비례한다는 것이다. 스피드만 추구하면 컷팅 품질이 떨어질 것이다. 품질을 추구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렇다면 금속 레이저 컷팅기의 컷팅 속도는 컷팅 품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같이 살펴보자.
금속 레이저 컷팅기에 적당한 컷팅속도를 선택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다. 장비 설명에 따라 가장 적당한 컷팅 속도 범위를 선택하거나 실험으로 결정할 수 있다. 소재와 두께가 다르고, 용융점이 높으며, 열전도율이 용해 후의 변화율과 표면장력이고 그에 따라 컷팅 속도가 변한다.
컷팅 속도가 컷팅 품질에 미치는 영향
1.적당하게 컷팅 속도를 개선하면  절개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즉, 슬릿이 약간 좁아지고, 절개면이 평평해지며, 가공 소재의 변형이 줄어들 수 있다.
2. 컷팅 속도가 너무 빨라 컷팅 라인 에너지가 필요한 양보다 낮다. 슬릿에 있는 제트기는 녹은 커팅 용융물을 빠르게 날려 대형 후면 드래그를 형성할 수 없으며, 슬릿 슬래그와 함께 표면 품질이 저하된다.
3. 컷팅 속도가 너무 낮으면 절삭점이 플라즈마 아크의 양극이기 때문에 아크 자체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양극 지점이나 양극 지역이 호 주변의 슬릿 부근에서 전류의 장소를 찾아야 하며 동시에 제트 쪽으로 흐르게 된다. 더 많은 열이 방사형으로 전달되어 슬릿이 넓어지고, 슬릿 양쪽의 녹은 물질이 바닥 가장자리에 모여 응고되어 청소하기 어려운 더스트를 형성한다. 슬릿의 윗부분은 둥글게 되고 가열에 의한 과다한 용융된다.

속도가 너무낮을 때는 슬릿이 너무 넓어 호가 꺼지기도 한다.파이버 레이저 컷팅기 필요하다면,연락하세요.
더 많은 정보,xintian107@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전화번호:+86 17621963040

kakao:macmill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