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침 해결 방법-유장원 Niki

최근, 1998년 홍수 이래로 중국 남쪽의 창장 연안의 일부 도시들은 가장 파괴적인 홍수를 겪었다.많은 고객들의 설비는 심지어 꼭대기까지 침수되어 있다.이 경우, 더 이상의 피해가 확대되지 않도록 물이 담가진 후의 올바른 처리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속의 입자가 레이저 케이스 안으로 침투한다.그것은 회로 보드에 직접 연결될 수 있습니다.그것은 심지어 광학 모듈에 침투하여 민감 섬유의 표면에 달라붙을 수 있다.이때 전력이 현재 켜져 있으면 전기 부품이 단락으로 인해 연소될 수 있습니다.또한 광학 부품과 관련하여 섬유 표면에 레이저를 흡수하고 열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따라서 코팅을 파괴하고 광학적 부분 전체에 손상을 입힌다.

따라서 레이저와 가공 헤드가 심각한 침수를 받으면 즉시 장비 제조업체에 A/S를 통지하도록 모든 고객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고객은 현장 유지보수 또는 공장 복귀를 통해 레이저와 레이저 출력 헤드에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현재의 판매 후 임무가 매우 빠듯하면, 고객도 사진을 찍어 공급업체 엔지니어에게 보내 먼저 그들이 공장으로 돌아가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우리 XT LASER는 이 특별한 시점에 당신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위의 기술 내용에 주의하십시오!레이저 기기가 물에 손상되면 무상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