컷팅 효율 개선 방법-전예리

기존의 컷팅 도구에 비해 금속 레이저 컷팅기의 효율이 더 높고 금속을 더부드럽고 정확하게 금속을 컷팅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떻게 금속 레이저 컷팅기의 작업 효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까? 아래 해결책을 제공할 계요.

첫째 제품의 공정요건에 따라 적절한 컷팅절차를 설정한다. 일상 생산과 가공에서 우리는 다른 모양의 패턴을 자르고 다른 컷팅 기술을 필요하다. 조작자는 단시간에 좋은 공정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서로 다른 컷팅 기법에 따라 적절한 컷팅 프로그램을 설정할 필요가 있다.
둘째, 품질보증을 전제로 우수한 배치계획을 개발해야 한다. 원료를 구할 때 반복적인 컷팅을 피하고 절삭효율을 높이기 위해 절삭경로를 줄이는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셋째,우리는 자주 만나는 작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금속 레이저컷팅기에 관한 지식을 배워야 한다. 기계는 큰 문제가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신의 의견이 있으면 좋다.

물론 금속 레이저 컷팅기의 유지도 매우 중요하다. 기계마다 지기의 수명이 있고 우리는 기계를 잘 유지하고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다.
금속 레이저 컷팅기의 기계 부분은 고정밀 랙과 피니언 전송이 가지고 있다. 고정밀 특수 가이드 레일, 콘크리트 또는 철골조의 슬라이딩 가이드 레일을 지지대로 고정하고 조정 볼트로 고정한다. 설치 및 조정을 위해 종방향 구동 시스템은 종방향 엔드 프레임에 장착되며, 낮은 위치 설계는 구동력을 더 합리적이고 안정되게 한다.

더 많은 정보,xintian107@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86 17621963040 kakao ID: macmillan 전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