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절단기 절단 가능한 금속-장한솔

여러분도 다 알다시피,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점점 더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파이버 레이저 절단기가 필요한 직업도 많습니다.

절단 속도가 빠를수록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절단 효과로 인건비를 절약합니다.소비량이 적을수록 비용이 절감됩니다.

레이저 절단기를 사용하는 것이 많은 분야에서 유행입니다.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산업 현장에서 우리 생활 속으로 들어왔습니다. 절단 재료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첫째,스테인리스강 절단입니다.
스테인리스 금속판은 산화 방지를 위해 일반적으로 질소로 절단됩니다. 거친 모서리가 없으며 후처리 없이 직접 용접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강 재료의 특성에 따름.액체의 유동성을 가속화하고 절단 효율은 더욱 높아지고 빨라집니다. 산소로 자르면 효과는 질소의 영향보다 더 나쁠 수 있습니다.자른면이 검게 변하고 울퉁불퉁해질수 있습니다.

둘째, 탄소강 절단입니다.
일반적으로 탄소강을 레이저로 절단할 때 산소를 사용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습니다.산소 열반응은 절단 효율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그 결과 발생하는 산화막은 반사 물질의 빔 스펙트럼 흡수 계수도 증가시킵니다. 산소 처리 시 가장자리가 약간 산화될 수 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보다 까다로운 사용자가 고압 절단을 위해 질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공작물 표면에 오일을 도포하여 절단 효과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셋째, 알루미늄 커팅입니다.
알루미늄은 금속 재료에서 반사율이 높은 물질입니다.반사율과 열전도율이 높습니다.최근 들어 많은 제조업체의 레이저 절단기는 알루미늄 절단 작업에 적응하기 위해 “반사 방지 장치”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반사 방지 장치”가 없는 레이저 절단기는 광학 부품을 손상시킬수 있습니다. 동시에 장비의 힘에 따라 절단된 알루미늄 재질의 두께도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동일한 장비로 절단한 스테인리스강과 탄소강의 두께는 알루미늄 등 고반사 소재보다 두껍습니다. 알루미늄은 질소로 절단하는 데에도 적합하고 절단 효과도 좋습니다.

넷째, 구리와 황동 커팅입니다.
또한 알루미늄과 마찬가지로 구리 및 황동은 반사율이 매우 높은 재료입니다. 절단용 “반사 방지 장치”가 있는 레이저 커터가 필요합니다. 두께가 1mm 이하인 황동은 질소로 자를 수  있습니다.두께가 2mm 이하인 구리는 절단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