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금속 제조업에 가지고 있는 장점-장한솔

파이버 레이저 커터는 이러한 제조업체의 긴급한 요구에 따라 생산됩니다. 다음은 금속 제조업을 위한 파이버 레이저 커터의 장점들입니다.

● 첫째, 우수한 절단 품질, 레이저 비용 절감
레이저 절단기는 레이저 비접촉 가공의 특성을 활용합니다. 가공물에 손상을 주지 않으며 절단된 제품은 압출 변형이 없습니다. 가공된 제품은 품질이 우수하고 거친 부분이 없으며 수동 재도장 및 불필요한 가공 절차를 거치지 않습니다.

● 둘째, 금형 투자 절감 및 생산 비용 절감
레이저 커터는 주형 없이, 주형 소모 없이, 주형을 수리 및 교체할 필요 없이 다양한 금속 공작물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수의 주형 사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싱 비용을 절약하고 생산 비용을 절감합니다. 특히 대형 제품에 적합합니다.

●고정밀, 생산성 효과적으로 향상
레이저 절단 프로세스는 정확하고 유연한 “전단 펀치”의 대안으로 나타납니다. 모든 종류의 복잡한 부품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습니다.

● 또한 빠른 절단 속도, 작업 환경 최적화
레이저 커터는 빠르게 절단되며, 장비는 작업 중에 안정적이며, 소음이 적고, 먼지가 없으며, 사람과 환경에 유해한 화학 물질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 게다가 낮은 유지관리 비용과 높은 성능
레이저 절단기는 안정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향후 유지 보수 비용 측면에서도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금속 제작 업계에서 레이저 절단기 제조업체 선택은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제조업체에서 생산하는 장비는 기업들이 더 나은 제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또한 기업이 생산 비용을 제어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