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지 주요 산업 이점을 통해 레이저 커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유장원 Niki

레이저 업계의 선도 브랜드 인 XT 레이저 고전력 파이버 레이저 커터는 역사적인 레이저 커팅 한계를 새롭게 고쳤습니다.

XT 레이저에는 4 가지 주요 레이저 산업 이점이 있습니다.

“두꺼운 카본 스틸 밝은 표면 절삭”, “알루미늄 합금 광택 표면 절삭”, “저압 공기 절삭”및 “저압 질소 절삭”기술이 포함됩니다.

노즐 구조, 노즐 직경, 실시간 초점 위치 제어 및 천공 최적화 등을 변경하여 두꺼운 탄소강의 절삭 부를보다 부드럽고 윤기있게 구현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수직 성을 향상시킬 수 있었고 레이저 커터 속도는 20 %보다 빠릅니다.

섬유 레이저 절단기의 네 가지 잠점 입니다.
처음에는 탄소강 한계 절단

레이저 커팅 산업에서 30mm는 항상 탄소강 절단의 한계점이었습니다.

XT 레이저는 50mm까지 커팅 두께로 이번에 한계를 깨고 업계의 인식을 새롭게했습니다.

특히 XT는 밝은 절삭 공정을 적용하여 30mm 이하의 부드러운 표면 절단으로 모든 탄소 강판을 얻습니다.

또한 업계 표준을 재정립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둘째. 힛 플레이트 제한 홀 절단

레이저 절단기 분야에서 우리는 항상 시트의 두께가 절단 구멍의 가장 작은 직경이라고 믿었습니다.

XT 레이저는 판 두께의 0.2 배 이하의 최소 구경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업계의 인식을 깨뜨렸다.

셋째. 탄소 강철 두꺼운 판 완벽한 날카로운 각 절단 과정

탄소 강 슬라브를위한 완벽한 날카로운 절삭 공정은 새로운 공정입니다.

이전의 표준 절삭 공정과 비교하여 새로운 공정은 빠른 절삭 속도와 작은 경사를가집니다.

XT 레이저의 공식 절단 샘플에서 절삭 부분이 밝아서 거칠기가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장래에 고정밀 공예품 및 후판 공작물 절단에이 프로세스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절삭 품질과 공작물의 절삭 효율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넷째, 스테인레스 스틸 및 비철금속 절단 공정의 새로운 돌파구

XT 레이저의 또 다른 눈길을 끄는 특징은 스테인레스 스틸과 알루미늄 합금을 절단 할 때 절단 두께가 업계 제한을 두 배로 늘리고 심지어 50mm에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스테인레스 스틸과 알루미늄 합금에 대한 절삭 기록을 새롭게했습니다.

XT 레이저는 레이저 산업의 4 가지 장점을 통해 업계의 새로운 기술 혁명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새로운 산업 표준의 개발은 인간의 레이저 응용 기술에서 중요한 진보를 의미합니다.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