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 마킹기의 응용분야-유장원 Niki

섬유 레이저 마킹 의료 기기
의료 기기의 제조는 전문적이고 매우 엄격합니다. 삶은 그들에 달려있다. 파이버 레이저 마킹은 오랜 시간 지속되며 고온에서 반복적 인 살균을 통해 퇴색하지 않습니다.
파이버 레이저 마킹 시스템을 사용하면 매우 작은 영역에 많은 양의 정보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치를 쉽고 정확하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장치 묶음을 리콜해야하는 경우 환자 복지에 중요합니다.
모든 크기와 모양의 의료 기기는 레이저 마크 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악명 높게 이상한 모양입니다.

 

 

 

 

 

 

레이저 마킹 총기
우리는 미국, 멕시코 등에서 알고 있습니다. 국가, 정부는 사람들이 텍사스에서 총을 잡도록 허용합니다. 거의 각 가정마다 여러 개의 총기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이름을 표시하거나 총기에 대한 특별한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대부분의 건은 강철과 알루미늄이므로 파이버 레이저로 쉽게 조각 할 수 있습니다. 총 레이저 조각은 미국에서 가장 흔한 사업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레이저 서비스 회사 인 총 상점에서는이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총을 레이저 조각하는 많은 고객이 있습니다. 그들과 사진을 공유하십시오.
총 레이저 조각

파이버 레이저 마킹 및 쥬얼리 판화
파이버 레이저 마킹 기계는 보석 가공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레이저 기계 여야합니다. 우리는 마킹과 절단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금,은, 황동 및 기타 금속 마킹에 파워 레이저 기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 패턴, 문자, 숫자 등과 같은 표시 내용. 어쨌든 우리는 깊은 판화와 얇은 금과은 판 절단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여 목걸이를 자르고, 특별히 necelace를 명명합니다.

파이버 레이저 마킹 머신을위한 하나의 로터리 축을 추가하고 내부와 외부의 마크 링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Mopa 섬유 레이저 마커

Mopa 레이저는 특수 섬유 레이저입니다. 일반 파이버 레이저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진보는 알루마늄 흑색 마킹과 스테인리스

강 색상 마킹이됩니다. 그 펄스 폭은 조정 가능하고 주파수는 큰 범위입니다.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