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브 네스팅 소프트웨어가 튜브 레이저 컷팅기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 갈보미

1.컷팅 정밀도를 보장하기 위해 유연한 그래픽 보정

파이프 컷팅에서 가공되는 파이프는 복잡한 형상을 갖는 공간 곡면입니다. 기존 방식으로는 프로그래밍과 처리가 어려울 것이며, 이는 작업자가 처리 기술 요구사항에 따라 올바른 처리 경로와 적절한 기준점을 선택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일단 조작이 부적절하면 형상편차와 위치편차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문 파이프 네스팅 소프트웨어는 수동으로 그래픽을 유연하게 보정할 수 있고 천공 정밀도를 보장하며 고객이 컷팅 정미도가 떨어지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2.절삭효율 향상을 위한 코에지 컷팅

전문 네스팅 소프트웨어가 없는 일부 튜브 레이저 컷팅기는 튜브를 컷팅하는 과정에서 컷팅된 부품을 자동으로 정렬할 수 없어 컷팅 효율이 낮습니다. 전문 튜브 네스팅 소프트웨어는 동일한 모서리로 서로 다른 부품의 틈새를 컷팅할 수 있으며, 동시에 조합을 자동으로 조립할 수 있어 절삭 횟수를 줄이고 컷팅 효율을 높이며 튜브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이프가 10개의 부품으로 컷팅된 경우 공통 에지 컷팅을 통해 컷팅면 9개의 컷팅 공정이 절약됩니다. 각각의 튜브는 1분을 절약할 수 있고, 하루에 100개의 튜브를 자르면 거의 2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특수강 프로파일 가공 지원

특수강 프로필을 가공할 때 일반 파이프 레이저 컷팅기는 고르지 않은 컷팅을 하기 쉽습니다. 전문 네스팅 소프트웨어는 L 앵글 스틸과 C 채널 스틸을 편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곡선 분할을 위한 특수 공구 경로도 지원합니다. 특수공구경로는 채널강, 앵글강, I빔의 컷팅선을 말합니다. 벽 두께가 고르지 않은 I-빔을 컷팅할 수 없는 경우 특수 공구 경로를 곡선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더 두꺼운 영역을 분할하여 다른 층에 놓고 마지막으로 연결선을 병합하여 여러 개의 천공을 방지합니다.

전문 파이프 네스팅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파이프 컷팅 효율이 낮고, 파이프 컷팅 품질이 좋지 않으며, 파이프 재료의 심각한 낭비가 발생하는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기업의 생산 및 가공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더 알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담당자:갈보미

이메일: xintian161@xtlaser.com

Kakao Talk ID: ashleyge

Wechat: (86) 198-6182-8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