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마킹기 응용 – XTLASER 갈보미

1.파이버 레이저 마킹기 :

주로 사용 : 하드 플라스틱, 전자, 금속 및 기타 재료에 필요한 텍스트, 패턴, 바코드 및 기타 그래픽을 표시하며, 파이버 레이저 표시기는 조작이 간편하고 편리하며, 표시 속도가 빠르고 선명하여 기업의 생산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2.자외선 레이저 마킹기 :

UV 레이저 마킹기는 금속, 플라스틱, 유리 등 비금속 물질을 마킹하거나 절단할 수 있습니다. 반도체, 전자 및 전기 하우징, 자동차 부품 표시, 유리 가공, 의료 장비,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표시 및 기타 분야에 사용됩니다.

3.CO2 레이저 마킹기

CO2 레이저 마킹기는 레이저 빔을 사용하여 다양한 물질의 표면을 마킹합니다. 패턴, 상표, 날짜, 로고 또는 텍스트를 새기기 위해 CO2 레이저 마킹 기계는 현재 일부 목재, 종이 등에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생활수준의 최적화로 생활필수품의 종류가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특히 제품의 범위와 기간을 나타낼 수 있는 생활필수품의 아이콘, 파라미터 등 정보를 명확하게 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생필품은 인쇄, 라벨 부착, 핫 스탬프, 외부 포장 축소 등 외부 생산 및 가공 방법을 사용하므로 로고 정보의 내용이 흐려지고 로고가 떨어져 사용자가 불편을 겪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마킹 기술은 가공 속도가 빨라 다른 공정이 필요 없으며 다양한 금속 및 비금속 소재에 적합합니다.

레이저 마킹기의 작동 원리는 레이저를 에너지 밀도로 표시된 물체의 표면에 초점을 맞추고 표면의 물질을 기화시키며 레이저 빔의 변위를 제어하여 섬세한 패턴이나 문자를 새기는 것입니다.

더 알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담당자:갈보미

이메일: xintian161@xtlaser.com

Kakao Talk ID: ashleyge

Wechat: (86) 198-6182-8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