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절단 기술–전예리

레이저 절단 기술

다양한 금속 재료에 대한 레이저 절단 기술입니다.

첫째, 스테인레스 강 절단.
스테인레스 강 금속판은 일반적으로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질소로 절단되며 주변에 가장자리가 없습니다. 절단 후에  후처리없이 스테인레스 스틸을 용접 할 수 있습니다. 산소를 이용한 절단의 효과는 질소보다 더 나빠서 끝면이 검게 변하고 불균일해질 수 있습니다.

둘째, 탄소강 절단.
탄소강을 레이저 절단 할 때 산소사용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기위한 것입니다. 산소 반응 열이 절단 효율을 높이는 반면, 생성 된 산화막은 반사 재료의 빔 스펙트럼 흡수 계수도 증가시킵니다. 산소 처리의 한 가지 문제점은 가장자리가 약간 산화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까다로운 사용자가 고압 절단에 질소를 사용할 수 있다면 공작물 표면에 오일을 도포하여 더 나은 절단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셋째, 알루미늄 절단.
알루미늄은 반사율과 열전도율이 높은 금속 소재의 반사율이 높은 소재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제조업체의 레이저 절단기에는 알루미늄 절단에 적응할 수있는 “반사 방지 장치”가 장착되어 있으며 “반사 방지 장치”가없는 레이저 절단 기회로 인해 광학 부품이 손상되었습니다. 동시에 장비의 힘에 따라 절단 된 알루미늄의 두께도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동일한 장비로 절단 된 스테인리스 강과 탄소강의 두께는 알루미늄과 같은 고 반사 소재의 두께보다 두껍습니다. 알루미늄은 질소로 절단하는 데 더 적합하며 절단 효과가 좋습니다.

넷째, 구리 및 황동 절단.
알루미늄과 마찬가지로 구리 및 황동은 절단을 위해 “반사 방지”레이저가 필요한 고 반사 재료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