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보조가스 소개-장한솔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보조 가스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보조 가스,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를 사용할 때는 보조 가스를 설치해야 합니다.

보조 가스를 선택하는 방법이 뭘까요?

보조 가스는 보통 산소, 질소, 그리고 압축 공기를 포함합니다. 세가지 가스에 적용되는 조건은 서로 다릅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그들 사이의 차이점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1. 압축공기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보조 가스를 선택하십시오. 압축 공기는 알루미늄 시트와 아연도금 강판을 절단하는 데 적합하므로 산화막을 줄이고 비용을 어느 정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압축공기는 절단 재질이 아주 뚜겁고 절단면에 대한 요구가 크지 않다는 상황에 적용됩니다.

2. 질소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보조 가스, 질소는 불활성 가스의 일종입니다. 절단 중 시트 표면의 산화를 방지하고 연소를 방지합니다(판재가 얇으면 산화하기 쉽습니다).

3. 산소

산소는 주로 연소 보조제로 작용하여 절단 속도를 높이고 절단 두께를 두꺼워집니다.

일부 대형 탄소강판과 같은 두꺼운 판 절단, 고속 절단 및 시트 절단 작업에 적합합니다.

가스 압력을 높이면 절단 속도가 향상될 수 있지만, 높은 절단 속도도 피크 값에 도달한 후 감소합니다. 그러므로, 기계를 디버깅할 때, 기압을 조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XTLASER는 당신에게 밤낮없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외국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희 엔지니어들은 70명이 넘는 직원들입니다.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 경우 엔지니어가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도움을 줍니다.

XT LASER는 세계 시장에서 우수한 명성을 얻었으며, 국내 레이저 연구기관들은 장기간 우수적인 협력을 유지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