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절단기 퀄리티 판단 방법-장한솔

레이저 절단기의 퀄리티를 확인하는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레이저 절단의 경우 처리 품질 평가에는 다음 원칙이 포함됩니다.

1, 절단면이 매끄럽고, 줄무늬가 없으며, 부서지기 쉬운 파손이 없어야  한다.
고속 플레이트를 절단하는 금속 레이저 절단기. 용융된 금속은 절개 아래의 수직 레이저 빔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레이저 빔의 부분 후방 방전에 있을 것입니다. 그 결과, 절단하는 부분에 곡선이 형성되고 움직이는 레이저 빔을 따라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절단 과정이 끝날때 공급 속도가 감소합니다. 그리고 선의 형성은 실질적으로 제거될 수 있습니다.

2, 절개 폭의 너비,주로 레이저 빔 스폿 크기와 관련 있다.
금속 레이저 절단기의 절개 폭은 일반적으로 절단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절개 폭은 부품 내부에서 매우 정밀한 프로파일을 형성할 때만 중요합니다. 절개 너비가 프로필의 최소 내부 치수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트 두께가 증가하면 절개 폭도 증가합니다. 따라서 절개 폭에 상관없이 동일한 고정밀도를 보장하고자 합니다. 레이저 절단기 가공 부위의 공작물은 일정해야 합니다.

3, 수직 절개 폭, 열영향 구역이 작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금속 레이저 절딘기가 5MM 이하의 재료 가공에 집중되었습니다. 절단면의 수직성은 가장 중요한 평가 요소가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출력 레이저 절단의 경우 가공된 재료의 두께가 10mm를 초과할 경우. 최첨단의 수직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초점을 벗어나면 레이저 빔이 분산됩니다. 포커스의 위치에 따라 위쪽 또는 아래쪽 방향으로 펼침 절단합니다. 수직선으로부터의 최단 편차는 몇 밀리미터입니다. 수직 가장자리가 많을수록 절단 품질이 높아집니다.

4, 재료 연소, 용융층 형성, 대형 슬래그 없다.
거스러미는 클링커와 같은 매우 연마성이 강한 거스러미입니다. 그것은 추가 처리 없으면 제거할 수 없거나  추가 처리 없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금속 레이저 CNC 절단기 드로스는 퇴적물과 단면 거스러미에 반영됩니다. 재료의 퇴적은 레이저로 절단했기 때문입니다. 용융 천공이 시작되기 전에 공작물 표면에 부딪힙니다. 가스화 및 다양한 재료는 고객이 바람을 불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배출물은 표면 위에 또는 아래로 침전됩니다. 그리고 탄창의 형성이 결정합니다. 레이저 절단 품질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거스러미를 제거하려면 추가 작업량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거스러미는 정량화의 어려운 지표입니다. 거스러미의 수량과 질량은 눈으로 판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