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출력 파이저 레이저 커팅기-장한솔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이 친구입니다!

고출력 금속 레이저 절단기. 아시다시피, 경쟁은 발전을 촉진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고출력 판금 레이저 커터 분야의 경쟁은 최근 몇 년 동안 치열해졌습니다.

절단 기술, 절단 속도, 애프터서비스 등에서의 경쟁과 더불어 금속 레이저 커터 제조업체들도 고출력 기술 분야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따라서 10Kw~36KW급  금속 레이저 커터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큰 동력 기계를 필요로 하는 금속판은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면, 적절한 금속 레이저 커터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고출력 레이저 절단기의 에너지
지금 같으면 시장의 주류 추세는 항상 사용자에게 일정량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10kw급 금속 레이저 절단기의 등장은 사용자에게 힌트를 주는 것 같습니다. 출력이 높을수록 성능이 향상됩니다. 하지만 사실은 이 생각은 매우 일방적입니다. 따라서 단순히 고출력을 추구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는 방법 아닙니다. 자신의 절단 수요에 맞는 기계는 가장 적합한 기계입니다.

판금 레이저 커터를 구입할 때, 더 높은 출력을 구입할수록,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파워가 높을수록 성능이 좋아진다고요? 상대적으로 금속 레이저 커터는 저전력, 중전력, 고전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얇은 스테인리스강과 탄소강판의 경우, 저전력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도 매우 잘 자릅니다. 또한 높은 절단 속도를 보장하여 작업 효율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공할 금속판이 얇은 판과  두꺼운 판이 다 있으며 생산량도 많다면 예산내에 고출력 금속 레이저 커터는 더 나은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절단 속도를 적절하게 조절하고 보조가스를 교체하고 생산 효율이 올려드리고 더 많은 수익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고출력 레이저 절단기는 얇은 판의 절단 품질도 우수합니다.

실제 작업에 적합한 올바른 기계를 선택하십시오
요약하자면, 고객은 고출력 레이저 절단기를 선택할 때 두 가지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첫째, 고객의 절단 요구 사항을 충분히 만족할수 있습니다. 둘째, 가격은 자체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레이저 절단기의 힘은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지만 그렇다고 무작정 고출력을 추구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선두적인 레이저 장비 브랜드 제조사 중 하나인 저희 XT레이저는 2004년부터 레이저 기계의 개발과 생산에 전념해 왔습니다. 첨단 기계 설계 개념을 갖추고 있으며, 업종별로 고객 요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 구성 옵션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