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 및 압력 파이버 레이저 절단 -전예리

가스 및 압력 파이버 레이저 절단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가스 및 압력.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가 작동 할 때 재료에 따라 다른 절단 가스가 필요합니다.

가스와 압력의 선택은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절단 품질에 미치는 영향 :
첫째, 절단 가스는 열을 발산하고 연소를 돕고 용융물을 날려 더 나은 품질의 절단 섹션을 얻습니다.

둘째, 절단 가스의 압력이 충분하지 않으면 절단 중에 용융이 일어나고 절단 속도가 생산 효율을 충족 할 수 없습니다.

셋째. 절단 가스의 압력이 너무 높으면 절단면이 거칠고 틈이 넓어 동시에 좋은 절단면을 만들 수 없습니다.

절단 가스 압력의 효과 :
첫째, 가스 압력이 너무 낮으면 레이저가 절단 시트에 쉽게 침투하지 않아 생산성이 떨어집니다.

둘째, 가스 압력이 너무 높으면 침투 점이 큰 융점을 형성하여 절단 품질에 영향을줍니다.

셋째, 레이저 천공시 일반적으로 박판재의 경우 가스압이 높고 후 판재의 경우 구체적인 펀칭 방식이 적용되어 저기압의 단점을 제거하여 렌즈를 보호합니다.

마지막으로 레이저 절단기가 일반 탄소강을 절단 할 때 재료가 두꺼울수록 절단 가스의 압력이 낮아집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을 절단 할 때 절단 가스 압력은 재료의 두께에 따라 상대적으로 증가합니다. 레이저 절단시 절단 가스 및 압력은 절단시 실제 상황에 따라 조정되어야하며, 특정 용도에서는 특정 조건에 따라 다른 절단 매개 변수를 선택해야합니다.

 

위쳇 /Whatsapp:+008617621963040

kakaotalk:macmillan

E-mail:xintian107@xtla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