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가스 선택하는 방법–전예리

보조 가스 선택하는 방법

How to choose auxiliary gas

보조 가스를 선택하는 방법,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금속을 자를 때 보조 가스가 필요하므로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O2 (산소), N2 (질소) 및 압축 공기는 파이버 레이저의 보조 가스입니다.
절단.

왜 우리는 보조 가스를 선택해야하는데, 네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첫째, 보조 가스는 다른 금속을 절단 할 때 더 나은 효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두 번째로 슬래그를 공기와 청소 슬릿으로 불어 내십시오.
3. 셋째, 가스는 슬릿 주변의 영역을 냉각시켜 재료의 모양 변화를 피할 수 있습니다.
4. 렌즈에 부착되는 잔류 물을 피하기 위하여 렌즈를 protacting 마지막은, 빨리의 유효 기간을 연장합니다
착용 부품.

세 가지 가스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탄소강은 많은 탄소 불순물을 포함하고 O2가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산소는 탄소강을자를 수 있습니다.
연소, O2를 사용하여 절단 속도와 절단 두께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절단이 향상됩니다.
효율성, 그러나 SS를 절단하면 표면이 노랗게 변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재료 : 탄소강.

2. 질소는 스테인레스 스틸, 알루미늄 등 비철금속을 절단하는데 사용됩니다. 냉각 및 보호
이러한 물질은 산소에 의해 쉽게 검게되기 때문에이 검은 현상은 다음과 같이 피할 수 있습니다.
질소 사용 (내 기술자에 따르면 실제로는 표면이 검게 변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피하는 것이 아닙니다.
색상 변화가 미묘함)

적용 가능한 재료 : 알루미늄, 알루미늄 합금, 스테인리스 스틸, 아연 도금 강철, 황동…

3.Compressed Air : 공기 압축기는 공기가 약 20 %를 포함하더라도, 낮은 운영비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산소, 절단 효율은 산소보다 훨씬 낮고 절단 두께도 감소했습니다.
절단면이 노랗게 변할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재료 : 모든 금속

요컨대 탄소강을 절단 할 때 보조 가스는 O2이고 스테인리스 강을 절단 할 때 일반적으로 N2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재료를 절단하기 위해 적합한 가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쳇 /Whatsapp:+008617621963040

kakaotalk:macmillan

E-mail:xintian107@xtla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