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절단기 자동 업로드&다은로드 시스템 소개-장한솔


자동 언로드 및 다은로드 시스템
점점 더 많은 업체들이 자동 CNC 기계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은 레이저 절단기 자동 업로드 및 다은로드 장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일반 레이저 절단기

일반 레이저 절단기는 2명이 작동해야 하며, 1명은 장비를 관리하고 1명은 재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함께 재료를 싣습니다. 단순 절단(빠른 완전 절단)과 두꺼운 판 절단에는 매우 불편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게다가 효율이 낮습니다.

공통 적재 메커니즘은 단일 재료 및 두께에 적합하며 단일 배치 생산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레이저 자동 업로드&다운로드 시스템은 다양한 재료와 두께의 생산 요건에 따라 자동으로 하역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2.자동 언로드 및 다운로드 레이저 절단기

특징

첫째, 레이저 절단 적재 및 언로딩 시스템은 레이저 작업 테이블에서 절단된 다양한 시트를 자동으로 픽업할 수 있습니다. 소형 공작물을 컨테이너에 넣고, 대형 공작물을 팔레트나 운송 트럭에 배치해 분류합니다. 그리고 제어 가능한 다양한 진공 흡착판을 통해 다수의 공작물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둘째, 레이저 커팅 시스템은 로봇의 움직임이 유연하고 유연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빠른 커팅 속도, 우수한 품질, 좁은 슬리팅 등 레이저 커팅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현대 제조의 발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동시에 레이저 관련 기술에 로봇을 활용하면 복잡한 3차원 절단 요건을 기술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업용 제품의 품질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생산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기업에 막대한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장점
레이저 절단 자동 하역 시스템은 생산 공정을 보다 자동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요즘 판금 가공업계는 자동 생산 도입에 적극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 시스템은 의심할 여지 없이 효율성을 높이고 더 높은 투자 수익을 추구하기 위한 무기입니다. 전반적으로 지능형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기업은 시장 경쟁에서 탁월한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