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 컷팅기 의 8개 주요 적용 분야-전예리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가 금속 산업에서 유행하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의 주류 응용 분야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주요 아래 8가지로 요약한다.
1.데코레이션 산업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를 사용하면 고객의 설계로 많은 복잡한 그래픽을  직접 처리할 수 있고 금속 맞춤 제작을 쉽게 만들수 있다.
2.자동차산업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가 자동차 문, 자동차 배기구, 브레이크 등 자동차제조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기존의 금속컷팅 방법과 비교해 정밀도와 작업 효율,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3.광고산업광고업계는 대량의 맞춤 상품을 요구한다. 특히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는 디자인에 따라 다른 모양을 자를 수 있다.
4.주방용품 산업요즘에는 많는 사람들이 주방용품에 대해  더 높은 디자인과 응용을 요구하다.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는 주로 금속판을 자르고 있어 맞춤화된 제품 개발을 실현할 수 있다.
5.조명산업현재, 주류 실외등은 큰 금속 파이프들이며, 사실 저희 회사는 개인 맞춤 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문 파이프 섬유 레이저 커팅기도 생산하고 있다.
6.시트 금속 가공화이버 레이저 컷팅기는 금속시트를 컷팅하는데 가장 좋은 도구다. XT LASER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는 신뢰성과 효율성이 높은 커팅  기계다.

7.피트니스 장비
실제로 최근 몇 년간 공공 헬스 장비와 가정 헬스 장비가 급속히 발달해 있어 향후 수요도 크다.화이버 레이저 금속 컷팅 기술의 발전에 따라 피트니스 장비 제조 산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
8.가전산업
기술의 발달로 가전제조업의 전통가공기술은 변혁과 업그레이드가 계속 되고 있다.금속 레이저 컷팅기는 현재까지 가장 강력한 가공방법 중 하나이다.제조 공정에서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는 가공 품질을 개선하고 제품의 외관을 최적화할 수 있다.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는 기존의 가공법이 비교할 수 없는 유연성과 정밀도를 가지고 있다. 비접촉식 가공기계 때문에 금형과 추가비용이 없다. 또한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생산 비용을 절감하며, 노동 집약도를 낮출 수 있다.
반면 판금 가공 기술을 개선할 뿐 아니라 제조업체에 더 많은 혜택을 가져준다.

더 많은 정보,xintian107@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86 17621963040 kakao ID: macmillan 전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