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용접기의 15가지 장점

레이저 용접은 레이저 재료 가공기술의 중요한측면 중 하나며 레이저 용접 기계에서 다음과 같은 15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핸들행 파이버 레이저 용접기(QILIN 헤드)


1. 필요한 열량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고 열 영향부의 금속학적 변화 범위가 작고 열전도에 의한 변형도 가장 낮습니다.

2. 32mm 판 두께의 단일 패스 용접의 용접 공정 매개 변수가 인증되어 두꺼운 판의 용접에 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용가재의 사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전극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전극의 오염이나 파손의 염려가 없습니다. 그리고 접촉용접이 아니기 때문에 기계의 마모와 변형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4. 레이저 빔은 광학 기기로 초점을 맞추고 정렬하고 안내하기 쉽습니다. 공작물에서 적절한 거리에 배치할 수 있으며 공작물 주변의 도구나 장애물 사이에서 다시 안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용접 방법은 위의 공간 제한에 의해 제한됩니다. 재생할 수 없습니다.

5. 공작물은 밀폐된 공간(진공 또는 내부 가스 환경 제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6. 레이저 빔은 작은 영역에 집중할 수 있으며 작고 밀접하게 이격된 구성 요소를 용접할 수 있습니다.

7. 용접 가능한 재료의 범위는 넓고 다양한 이종 재료도 서로 접합할 수 있습니다.

8. 고속 용접을 자동화하기 쉽고 디지털이나 컴퓨터로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9. 가늘거나 얇은 직경의 와이어를 용접할 때 아크 용접만큼 다시 녹기 쉽지 않습니다.

10. 자기장의 영향을 받지 않고(아크 용접 및 전자빔 용접이 용이함) 용접물을 정확하게 정렬할 수 있습니다.

11. 다른 물리적 특성(예: 다른 저항)을 가진 두 개의 금속을 용접할 수 있습니다.

12. 진공 또는 X선 보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3. 빠른 속도, 큰 깊이 및 작은 변형.

14. 천공으로 용접하는 경우 용접 비드의 깊이 대 너비 비율은 10:1.

15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레이저 빔을 여러 워크스테이션으로 전송하도록 전환할 수 있습니다.

용접기에 대해서 관심을 있으면 연락 주세요~

xintian107@xtlaser.com 전예리 kakao ID: macmill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