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 커팅기 작업 -유장원 Niki

이것은 섬유 레이저 절단 기계 작업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절단 효과를 완벽하게 섬유 레이저 소스를 채택한다.

파이버 레이저는 금속 절단 산업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고체 레이저의 일종입니다.

광섬유 기술은 고체 게인 매체를 사용합니다. 가스 또는 액체와는 대조적이다.

“시드 레이저”는 레이저 빔을 생성 한 다음 유리 섬유 내에서 증폭됩니다.

파이버 레이저 소스는 물질의 표면에 초점을 맞추고 집중된 영역을 순간적으로 증발 또는 용해시키는 고출력 레이저 빔을 출력 할 수 있습니다.

파이버 레이저 커터는 고정밀 레이저 커팅 타입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금속 부품 가공 산업에서 널리 사용했습니다.

1.화이버 레이저 커팅기의 작업 범용성
파이버 레이저 커팅 머신은 광범위한 금속 재료를 가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스테인레스 스틸, 탄소강, 합금강, 알루미늄, 아연 도금 강판, 구리,은, 금 등을 포함합니다.

금속의 특성과 관련하여 우리는 다른 파이버 레이저 소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판재 절단 이외에, 섬유 레이저 절단기는 또한 프로파일 링 된 금속 및 강관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관 절단 시스템 세트를 기계에 구성하여 절단 능력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절삭 날은 높은 산업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깔끔하고 부드럽습니다.

섬유 레이저 절단기

2.섬유 레이저 절단기의 주요 장점
파이버 레이저는 최대 30 %까지 도달 할 수있는 높은 에너지 전환율을 가지므로 작동 및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합니다.
우리는 반도체 모듈 및 리던던시가있는 파이버 레이저를 설계하고 공진 공동에 광학 렌즈가 없습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레이저 기계에서 비교할 수없는 절단 작업 전에 기계를 시작하고 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레이저 헤드는 재료를 긁지 않고 고품질의 절단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재료를 직접 만지지 않습니다.
파이버 레이저는 절삭 안정성을 유지하고 재료 변형을 방지하는 가장 작은 절단 및 열 영역을 생성합니다.
02mm / min의 절삭 정확도와 빠른 절삭 속도로 금속 부품 제조의 작업 능률이 크게 향상됩니다.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 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작은 오염 및 소음 및 작업장 환경 보호.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