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손실을 줄이는 방법-유장원 Niki

파이버 레이저 커팅 머신을 사용할 때 절단 품질을 보장 ​​할 경우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손실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손실을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까?

파이버 레이저 커팅 머신을 켜기 전에 빔을 앞뒤로 움직여야합니다. 차가 좌우로 움직이면 비정상적인 소음이 발생하지 않고 에너지를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일과 후에는 모션 시스템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기계의 쓰레기와 파편을 청소하십시오. 탁월한 작업 조건을 유지할 수 있도록 움직이는 부품을 청소하십시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지 보수 중에 쉽게 분해 조립할 수있는 레이저 튜브 지지대와 나사를 포함하여 나사에 소량의 윤활유를 주입해야합니다.

2. 주 : 동기 벨트, 견인 체인, 기관, 모터, 센서 및 렌즈, 와이어에 윤활제를 첨가하지 마십시오.

3. 기계에 불필요한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항목을 기계 안에 두지 마십시오.

4. 금속 오일 탱커, 금속 샤프트, 슬라이더 및 선형 가이드에 면직물을 깨끗하게 닦은 다음 윤활유를 첨가하고 왕복 운동을하십시오.

섬유 레이저 커팅 머신은 금속 재료를 자르기 위해 특별히 사용됩니다. 레이저 빔은 직경 0.1mm까지 가능합니다. 따라서 광섬유 레이저 커터는 높은 정밀도를 갖습니다. 판금 가공의 기술적 인 내용을 개선 할뿐만 아니라 이윤을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섬유 레이저 절단기를 작동 할 때는 모든 사람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이주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