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노화 속도를 지연시키는 데 가장 중요한 점-전예리

사회 생산성의 발전과 함께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뛰어난 절단 품질, 높은 속도와 높은 효율로 빠르게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그것은 각 업계에 커다란 발전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화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사용자가 생산성을 높이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생산 원가를 낮추고, 재료 낭비를 줄이고, 신제품 개발 주기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화이버  레이저 절단기를 이 업계의 핵심 가공 도구 중 하나로 만들었다.

그러나 기계도 살아남고 노화와 고에너지 소진 문제도 생긴다.

적절히 유지 관리하면 장치의 수명 및 유용성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광학 레이저 절단기의 노화 속도를 어떻게 지연시켜야 할까요?

XT 레이저는 당신에게 두 가지 가장 중요한 면에서 화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1.화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레이저 선택과 유지보수
우리 모두는 레이저가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의 머리장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 품질은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의 전체 성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레이저 자체의 품질에 문제가 있거나 노화와 같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섬유 절단 장치의 노화를 가속화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따라서 레이저를 선택할 때는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레이저 기기의 유지보수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정 기간 작업한 후에는 불가피하게 레이저의 출력이 저하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작업일에만 유지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가능한 한 레이저 기능의 표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2.화이버 레이저절단기의 환경문제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를 사용하는 환경, 예를 들어 온도, 먼지 등은 절단기의 수명에 영향을 줄 것이다.

화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온도에 대해 일정한 작업 환경 요구사항을 가지고 있다.

환경 온도가 너무 높으면 붕괴와 응답을 느리게 할 수 있다.

환경 온도가 너무 높으면 공기 파이프와 케이블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파손과 공기누출을 만들기 쉽다.

따라서 화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외곽 온도를 제어하는 것은 절단기의 수명을 지연시키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는 절단 과정에서 많은 양의 금속 분진을 발생시킵니다.

이들 금속 분진과 공기 중의 먼지는 섬유 절단 장치에 달라붙는다.

그것은 장치의 각 부품 사이의 마모를 증가시킨다.

부착된 먼지를 제외하고도 집점렌즈의 투과율에 영향을 미치며,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의 절단 정확도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더 많은 정보,xintian107@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86 17621963040 kakao ID: macmillan 전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