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 절단기를 어떻게 선택했는지-유장원 Niki

대부분의 고객에 대해, 그들은 그들의 작업을 위해 적절한 기기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XT 레이저는 기계에 대한 약간의 정보를 나눌 것이다: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 시장에서 당신은 이미 다수의 공급업체들이 동일한 주요 배치, 특히 레이저 광원, 절단 소프트웨어, 레이저 커팅 헤드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요 배치 후에 당신은 구체적인 기계 부품을 알아야 합니다.

이로 인해 다른 기계 부품도 공작기계 절삭 안정성, 절삭 정확도, 절삭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부분에 신경을 써야 하나요?
1.서보 모터:
브랜드 이름, 출력, 서보 모터 출력은 서 있는 기기가 더 높은 이동 속도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러면 물 냉각기:
이것도 브랜드 이름, 냉각능력입니다.냉수기는 냉각 레이저 소스로 레이저 커팅 헤드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정말 중요한데 레이저 소스와 레이저 커팅 헤드가 파괴되면 기계가 어떻게 일을 할까요?

당신은 새로운 마그네틱 헤드나 레이저 소스를 교체하는데 많은 것을 낭비할 것이다.그 동안, 당신은 당신의 고객, 당신의 업무, 그리고 당신의 돈을 잃었습니다.

3.마지막, 동체:
이것도 중요하다.기체는 절단재를 지탱해야 하기 때문에 그 안정성은 그 틀과 무게에 달려 있다.

보통, 많은 CO2 레이저 절단기 공급업체들이 우리의 광섬유 레이저 절단 영역으로 들어갑니다.그들 중 몇몇은 여전히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를 만들기 위해 CO2 선반을 사용한다.

당신이 알아야 할 한가지는 이산화탄소 선반의 무게가 전문 섬유 침대의 절반 정도로 불안정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일부 공급업체는 사각 튜브 용접 베드를 사용하는데, 이는 작은 레이저 출력에 좋은 경우 500w, 750w와 같습니다.

당신이 더 높은 레이저 출력을 필요로 할 때 방관 용접체가 좋지 않다.더 높은 레이저 출력은 더 두꺼운 재료를 자르기 때문에 기체 무게로는 이렇게 큰 무게를 감당할 수 없다.

절단할 때 기체는 어떤 정밀도 없이 강한 진동을 한다.

따라서 이러한 정보는 기기 전체에 매우 중요하며, 고객은 기기를 선택할 때 이러한 정보를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