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 세척기 – 전예리

최근 회이버 레이저가 많는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특히 금속 산업이다. 그리고 회이버 레이저가 절단, 마크, 용접 작업등 영역에 사용된다.
새 분약에 사용하는 것을 소개 드리려고 한다. 화이버 레이저를 이용하여 기계를 세척한다.
1. 레이저 세척기 선택하는 이유

요즘 청소 방법은 다양하여 화학적방법,기계적 방법,그리고 최근에 새로운 방법이 나온다.바로 레이저 세척 방법이다. 레이저 세척 방법이 점점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왜냐하면 전통적인 방법이 환경에 나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그리고 법의 한계 또한 환경 보호등으로 인해 사람들이 새로운세척 방법을 찾은 려고 해야 한다. 기계에 대해 손상되지는 않는 세척 방법 바로 레이저 세척이다. 왜냐하면 레이저 세척은 그라인딩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비접촉, 열영향 없어서 이런한 세척 특성이 있기 대문에 다양한 재료에 적합하다.그러니까 레이저 세척기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으로 간주된다.
2.레이저 세척 사용영역

조선 ,자동차 부품, 고무 몰드, 고급 기계 공구 타이어 몰드그리고 환경 보호 산업 외에도, 무기 산업 원자력 산업 및 기타 산업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레이저로 페인트를 제거하다,레이저를 이용하여 탈지하고 산화층을 벗겨지고 금속 나사를  세척한다.녹을 없애고  레이저 세척 용접한다.
A 금속 표면녹을 없애
B 표면 페인트 제거 페인트 처리
C 표면 오일, 얼룩, 먼지 세척
D 표면 코팅처리와  코팅 제거
E 용접,스프레이싱 표면 전처리
F석재질 표면 먼지 및 부착물 제거
G 고무 형 잔류물 세척


전통적인 세척 분약에 다양한 세척 방법을 가지고 있다. 하지안 대부분이 화학 약품과 기계적인 세척 방법을 사용한다.게다가 점점 엄격한 환경 보호 규정 아래, 산업생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학적인 세척기 점점 적어질 것이다.그래서 어떻게 하면 더 깨끗하고 비침습적인 것을 찾을 수 있을까?새로운 세척 방법을 찾은 것이  고려해야 할 문제이다.그리고 레이저 세척은 비침습성, 비접촉성, 비열성 효과 및 다양한 재질에 적용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으로 간주되고 있다.

더 많은 정보,xintian107@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86 17621963040 kakao ID: macmillan 전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