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 마킹기 랑 MOPA 레이저의 차이점 -유장원 Niki

무엇 Mopa  레이저 마킹 기계입니다
“MO”(Master Oscillator Power Amplifier) ​​접근법 : “MO”는 매우가 간섭 성 빔을 생성하고, 광학 “A”는 빔의 파워를 높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주요 특성 : “MO”는 강력 할 필요가 없으며 효율은 주로 “PA”에 의해 결정되므로 고효율로 작동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MO”로 시딩 된 여러 레이저 증폭기의 결합은 필수적입니다 고출력 레이저 에너지 연구 시설의 개념. 이것은 mopa 섬유 레이저 마킹 기계입니다.

Mopa 레이저와 Q-switched 레이저의 차이점
현재 Q-switched fiber laser marking machine이 시장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광섬유 레이저 마킹 솔루션입니다. 우리는 mopa 레이저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서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산화 피막 처리 된 알루미늄, 플라스틱 등의 특수 소재가 제한적 이었지만 mopa 레이저로도 가능합니다.

Q- 스위치 파이버 레이저 소스와 비교하면 Mopa 레이저는 플 루스를 조정할 수 있으므로 Q- 스위치 레이저보다 폭 넓은 적용이 가능합니다.

신청서
mopa 섬유 레이저 마킹 기계와 스테인레스 스틸에 컬러 마킹면, 우리는 빨강, 파랑, 분홍색, 녹색 등 스테인레스 스틸에 많은 아름다운 색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양극 산화 처리 된 알루미늄에 검은 색 마킹.
Q-switched 섬유 레이저 마킹 기계가 양극 처리 된 알루미늄에서만 일반적인 마킹을 할 수 있다면 mopa 섬유 레이저 마킹 기계를 사용하면 산화 피막 처리 된 알루미늄에 검은 색 마킹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전화 케이스, mopa 레이저 표시 macine은 IPone 표지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흰색 플라스틱에 검은 색 마킹 및 검정색 표시 plastic.ifF
mopa의 경우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ss의 색상을 표시해야하는 경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