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 마킹기의 주의 사항-유장원 Niki

내부와 기기 표면을 청결하게 유지
먼저, 내부와 기기 표면을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한다.광학 렌즈에 더러움이 없는지 점검한다(이 용어는 작업 환경에 달려 있다).더러움이 있으면 급히 닦아라.닦는 법.카메라를 청소할 때는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카메라가 청소될 때까지 USB 레이저 로깅 기기의 보호 회로와 레이저 기기의 주요 부품은 바뀌지 않았다.

다음으로, 레이저 전원의 작동을 거부합니다.Q 스위치 전원 거부, 물 또는 물 순환 이상 없음.Q 전원 빈 작업(즉, Q 스위치 전원의 출력단)에 이상 징후가 허용되지 않습니다.먼저 검류계 스위치와 키 스위치를 닫습니다.그런 다음 주의 레이저 출력 출력(양극) 걸림을 점검합니다.다른 전기기기와의 불꽃을 막기 위해 골든레이저를 뚫는다.

USB 레이저 펀치에서 내 순환수를 청결하게 유지
다시, 내순환수를 깨끗하게 유지합니다.레이저 크랭크케이스를 정기적으로 세척하고 깨끗한 탈이온수 또는 정제수로 교체하여 크립톤 램프가 다른 부품에 점화되기 전에 손상 부품에 고압으로 씰링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레이저 냉각기를 배치하여 효과적으로 로깅 모듈과 Q 헤드를 냉각시켜 로깅 모터의 온도가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사용 중 위 사항에 유의하여 레이저 장비를 올바르게 사용함으로써 장비의 수명을 연장하고 원가를 낮출 수 있어야 합니다.

적합한 레이저 렌즈를 선택합니다.

초점 거리가 길수록 레이저 포인트가 커집니다.동일한 레이저 포인트 중첩 계수 하에서 우리는 채우기 선의 거리를 늘릴 수 있으며 따라서 로깅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그것의 표시 렌즈가 클수록 출력과 밀도는 줄어든다.따라서 우리는 레이저 에너지가 더 큰 선간거리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