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 마킹기에 대한 조작 지시-유장원 Niki

최종 확정하기 전에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구매자 김의 표시기 레이저 섬유를 조작하고 있다.우리는 그것을 알고 있는 것은 고객마다 가장 중요한 조작 부분이다.이곳에서 오늘 우리는 더 많은 나눔을 제시하고 있다.이에 따라 이를 고객이 골드는 100레이저 광섬유의 마킹 장치%자신감을 보였다.

마킹 장치에 관한 광섬유 레이저 김을 자랑한다.
우리는 알고 있는 고객마다 사용보다 중요하다로 표기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전에 교부할 노트북에는 최소 16시간 기계를 테스트하고 있다.만약 이러한 기계도 없는 문제다. 운행에 관한저장된 뒤 장중 인자는 F.하고 보내 USB 버전 COPY 디스크다.매개 변수와 소프트웨어를 제외하는 것 외에 USB 디스크에 저장할 소프트웨어 사용자 설명서 사용자 설명서와 소프트웨어 기계 조작 영상이 게재됐다.이 기계를 한번 받아 볼 수 있어 고객을 쉽게 기계 조작.우리의 모든 소프트웨어를 모두 지원할 수도 있고, 영어를 통해 시연 버전을 내려받아 공부에 있다. 본래 Ezcad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0B6_C4CGHz1f6X1IwRjZiYy13UDQ?usp=sharing

당신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다 노트북에서 당신의 공부를 하고 있다.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