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파이버 레이저 용접기–갈보미

1. 핸드 레이저 용접기는 무엇입니까?


핸드 레이저 용접기는 신세대 레이저 용접 장비입니다. 비접촉 용접에 속하며 작업 중 압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작동 원리는 재료 표면에 고에너지 레이저 빔을 직접 조사하는 것입니다. 이 물질은 내부에서 녹은 다음 냉각되고 결정화되어 용접을 형성합니다.

2. 핸드 레이저 용접기의 모델 및 구성
XT-1000w/1500w/2000w/3000w

핸드 레이저 용접기는 캐비닛, 레이저 소스, 용접 헤드, 제어 시스템, 칠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연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용접 심이 아름답고 용접 속도가 빠르며 다양한 금속재료의 용접에 적합하다.

3.핸드 레이저 용접기의 장점

1)광범위한 용접
핸드 용접 헤드에는 5m~10M 오리지널 광섬유가 탑재돼 작업대 공간을 극복하고 야외용접과 원거리용접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2)다양한 용접 방법
스티치 용접, 버트 용접, 수직 용접, 플랫 필릿 용접, 내측 필릿 용접, 외측 필릿 용접 등 모든 각도에서 용접을 구현할 수 있다. 다양한 복잡한 용접과 불규칙한 모양의 대형 공작물을 용접할 수 있습니다.
3)좋은 용접 효과
핸드 레이저 용접은 에너지 밀도가 높고 용접부위의 열충격이 적고 변형, 흑화, 후면의 자국이 적습니다.
4)연삭/소모품 불필요
핸드 레이저 용접 가공 효과에서 연속 용접, 물고기 비늘 없이 매끈매끈, 흉터 없이 아름답고 후속 연삭 공정이 적습니다. 연속 용접, 생선 비늘 없이 매끈매끈, 흉터 없이 아름다우며, 후속 연삭 공정도 적습니다.
5)양호한 용접 효과
핸드 레이저 용접은 국부적인 열 충격이 작고, 변형이 용이하지 않고, 검게 변하며, 뒷면에 자국이 있습니다.
6)인건비 절감
아크 용접과 비교하여 가공 비용을 약 30% 절감할 수 있습니다. 조작은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습득이 빠르며 조작자의 기술적 문턱이 높지 않다. 일반 근로자는 짧은 교육 후 취업이 가능하며, 양질의 용접 결과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