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 레이저 절단기의 장점-장한솔

레이저 파이프 절단 기계는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틸리티 모델은 튜브 블랭크 절단, 튜브 벽 절단, 튜브 벽 절단 및 기타 튜브 절단 모양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계적 절단, 펀칭 및 고급 레이저 절단 등이 사용됩니다. 소형 배치의 경우 회전, 밀링, 원형 톱 절단, 그라인딩 휠 절단 등의 기계적 절단 방법이 주로 사용됩니다. 주요 문제는 낮은 생산 효율과 큰 환경 오염입니다.

레이저 절단 파이프 처리의 네 가지 장점:
1. 높은 절단 정확도, 높은 치수 정확도, 부드러운 절단면, 거친 부분 없음 및 낮은 재료 손실;
2. 레이저 커팅의 열영향은 매우 작고 열변형 및 산화가 거의 없습니다. 고품질의 보다 일관된 부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이는 후속 자동 용접에 특히 유용합니다.
3. 절단효율, 대량생산이 가능합니다. Laser cutting의 모든 운영은 연속 운영 공정과 동일한 유닛으로 통합이 가능하여 물류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표준 파이프 길이는 6m이며, 기존 가공 방식은 매우 무거운 클램핑이 필요하며, 레이저 가공을 통해 수 미터의 파이프 클램핑 및 위치 조정이 용이하여 배치 가공이 가능합니다.
4. Laser Cutting Machine은 Digital System에 의해 제어되며, Laser Cutting Machine의 배관 절단에 있어서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첫째, 정확성과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레이저 튜브 절단 기술은 프로그래밍된 모든 모양을 처리할 수 있으며 어떤 방향으로든 절단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의 모양은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이프 레이저 절단기는 기계적 천공, 밀링, 톱질, 펀칭 또는 세척을 대체할 수 있으며, 복잡한 파이프 구조의 절단, 모따기, 베임 또는 구멍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장비와 하드 공구가 필요합니다. 노치와 같은 가능한 크기 및 모양 특성 처리 가능합니다. 중국에서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생산과 소비가 급증하면서 중국에서도 레이저 절단 장비가 빠르게 대중화되고 있으며, CNC 절단 인재와 레이저 절단 기술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XT LASER는 이미 국내외에 많은 레이저 절단기를 출하하였으며, 세계 시장에서 우수한 명성을 얻었으며, 국내 레이저 연구소들은 장기적인 우호적인 협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