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 레이저 절단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장한솔

파이프 처리를 개선하기 위해 튜브 파이프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XT레이저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전통적인 처리 방법이 할 수 없는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유연성입니다.

레이저 튜브 절단기는 어떻게 유연해질 수 있습니까? 그것은 고객님이 원하는 만큼 달려 있습니다. 파이프의 어떤 모양도 자를 수 있고 레이저는 어떤 방향에서도 완벽한 절단을 할 수 있습니다. 모양은 컴퓨터 프로그램 설계에 의해 유연하고 빠르게 변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파이프 절단기의 높은 유연성은 더욱 개인화된 처리를 위한 강력하고 유리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므로 금형 사용 횟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정확성입니다.

화염절단, 플라즈마절단, 물절단 등 기존 가공장비에 비해 금속판의 레이저 절단은 정확도가 훨씬 높습니다. 이와 동시에,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다른 재료들은 가공 중에 약간의 팽창과 수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파이프 레이저 절단 기계는 이러한 변형에 따라 유연하게 조정될 수 있으며, 이는 또한 많은 전통적인 공정으로는 달성할 수 없습니다.

현재 외국 레이저 튜브 절단 기술은 매우 발달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차이나 브랜드는 국제 시장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희의 튜브 절단기는 30개 이상의 나라에 수출하고있습니다. 피트니스 장비, 사무용 가구, 주방용품, 램프, 자동차 제조 및 기타 분야를 포함한 국가 및 지역. 이는 기기 자체의 명백한 장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레이저 튜브 파이프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성능 특성
첫 번째: 레이저 파이프 절단기는 안정적이고 움직이지 않는 원형 파이프, 사각 파이프, 타원형 파이프, 각종 특수 파이프에 적합한 전기 파이프 클램프를 사용합니다.

둘째: 가져온 IPG 레이저는 안정적인 광원 출력, 우수한 빔 품질 및 높은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세 번째: 레이저 파이프 절삭기는 수입 특수 배관 절단 소프트웨어를 채택하고 효율적인 절단의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재료의 효과적인 절단과 절단 효율 향상을 위한 근본적인 보장입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