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 레이저 컷팅기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갈보미

파이버 레이저는 몇 가지 주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이버 내에서 전파되는 빛은 환경으로부터 잘 보호되며, 파이버 레이저는 매우 컴팩트하게 설계된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큰 이득 대역폭, 넓은 파장 튜닝 범위를 제공하며 초단파 펄스를 생성할 수 있는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출력으로 작동하며, 매우 효율적이며, 다양한 유형의 절삭 절차에 적합합니다.

파이버 레이저는 매우 빠른 속도로 얇은 물질을 절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사로 인해 기계가 손상될 위험 없이 반사 재료를 절단할 수 있어 구리, 황동, 알루미늄과 같은 금속을 문제 없이 컷팅할 수 있습니다.

물체에 열 손상 없음

파이버 레이저 컷팅기에서 방출되는 레이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기 때문에 강철과 같은 두꺼운 재료를 쉽게 컷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이버 레이저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그들이 일하고 있는 물체의 주변 물질에 어떠한 손상도 일으키지 않을 정도로 정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산업들이 이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빔이 전자 장치를 올바르게 작동시키는 데 필수적인 구성 요소를 손상시키지 않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은 크기로 작동해야 하는 전자 산업을 생각해 보십시오.

우수한 성능

파이버 레이저가 다른 많은 레이저보다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파이버 레이저는 매우 정확한 수준의 정밀도와 증가된 전력 밀도를 달성하기 위해 고도로 초점을 맞출 수 있는 훨씬 더 높은 수준의 빔 품질을 제공합니다.

이는 또한 훨씬 낮은 전력 소비율과 더 빠른 속도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정보가 파이버 레이저 용접기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알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담당자:갈보미

이메일: xintian161@xtlaser.com

Kakao Talk: 86 19861828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