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 레이저 커팅기의 구성 부분 -헤드 (전예리)

첫번 째, 레이저 커팅은 레이저 헤드를이용하여 빛을 집중시킨다. 그리고 레이저로 재료를 커팅하기 위해 고출력 밀도의 레이저를 이용한다.
둘째, 레이저 커팅 헤드는 레이저 출력 핵심 장치다. 초점 미러, 초점 렌즈, 노즐, 센서, 제어 시스템을 포함한다.그 중 컷팅 효율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가 커팅 헤드의 노즐 형태다.그 다음은 생성되는 흐름장의 특성이다.합리적인 보조기체 종류와 유량장은 처리능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열영향영역을 작은 범위로 제한하여 처리 품질을 보증한다.
레이저 커팅 공정에서는 커팅 헤드와 소재 사이의 거리가 매우 중요한 요인이다.그것은 커팅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커팅 과정에 커팅 헤드와 재료 사이의 충돌을 피해야한다.왜나하면 노즐, 커팅 헤드 또는 재료에 손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그러니까 레이저 커팅 헤드는 자동으로 특별한 센서를 설치해야 한다.그것은 거리 변화를 감지해 그에 따라 자동으로 조정한다. 따라서 커팅 헤드와 재료 사이의 거리는 일정하게 유지되어 안정된 커팅 품질을 보증하고 공정 안전성을 높인다.
재료에 따라 레이저 커팅 헤드를 조정할 필요가 있다.품질이 좋은 커팅 헤드는 효과적으로 커팅 효과와 커팅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반면 어떤 품질이 안 좋은 커팅 헤드는 특정 소재로는 자르지 못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올바른 레이저 머리를 선택해야 한다.그 다음 레이저 가공의 필요에 맞게 레이저 커팅 헤드 높이를 재료에 따라 조정한다.

더 많은 정보,xintian123@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86 17621963040 kakao ID: macmillan 전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