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 레이저 커터의 작업 환경 영향+ XTlaser 전예리 Tina

파이버 레이저 커터의 작동 환경에 대해서 소가 드리겠습니다.

레이저 절단기의 특수한 특성으로 인해 환경 요구 사항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우리 방문에 따르면 일부 고객은 환경 사용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많은 기계 고장이 발생하여 정상적인 생산 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기사는 모든 사람들이 레이저 절단기에 적합한 환경을 이해하도록 할 것입니다.

첫째, 레이저 절단기는 정밀 기계이므로 습한 환경에있을 수 없습니다. 습한 환경으로 인해 회로가 젖고 노화됩니다. 그리고 회로가 고장 나면 레이저 녹 및 기타 문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둘째, 전압의 안정성 확보가 필요하다. 실제 생산에서 전압이 불안정하면 레이저에서 방출되는 빛이 불안 정해져 절단 효과뿐만 아니라 기계의 수명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레이저 절단기의 수명을 연장하려면 기계가 필요로하는 환경에 엄격하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레이저 절단기는 가공 중에 소음이 적습니다. 또한 절단 방법이 더 환경 친화적이기 때문에 오일 오염을 일으키지 않으며 보조 절단 가스 질소 및 산소도 오염이 없어 중국의 환경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뿐만 아니라 레이저 절단 기술은 판금 가공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생산 재료 손실을 줄이며 자원 활용 효율성을 높입니다.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에 관심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Wechat/Whatsapp:+8617621963040
Kakao ID:macmillan
Email:Xintian107@Xtlaser.com

전예리 T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