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 레이저 절단 속도 및 효과–전예리

파이버 레이저 절단 속도 및 효과

속도와 품질이 항상 반비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속도를 추구하면 품질이 저하지며 품질 추구는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다면 금속 레이저 절단기의 절단 속도는 절단 품질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한 번 봅시다.

금속 레이저 절단기에 적합한 절단 속도를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최적의 절삭 속도 범위는 장비 설명에 따라 선택하거나 실험을 통해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재료의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재료가 다르고 융점이 높으며 열전도율은 용융 후의 변화율과 표면 장력이며 절단 속도도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절단 속도가 절단 품질에 미치는 영향.
1. 절단 속도를 적절하게 개선하면 절개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즉, 슬릿이 약간 좁아지고 절개 표면이 평평하며 변형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2. 절단 속도가 너무 빨라 절단 선 에너지가 필요한 양보다 낮습니다. 슬릿의 제트는 슬릿 슬래그, 슬릿과 함께 큰 후방 드래그를 형성하기 위해 용융 된 절단 용융물을 빠르게 불어 낼 수 없습니다. 표면 품질이 저하됩니다.

3. 절단 속도가 너무 낮은 경우 절단 지점이 플라즈마 아크의 양극이므로 아크 자체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양극 지점 또는 양극 영역이 슬릿 근처에 전도 전류가있는 곳을 찾아야합니다. 호 근처에 있고 동시에 제트쪽으로 흐릅니다. 더 많은 열이 방사상으로 전달되어 슬릿이 넓어지고 슬릿 양쪽의 용융물이 바닥 가장자리에 모여 굳어 청소하기 어려운 드 로스를 형성하고 슬릿의 위쪽 가장자리가 둥글게됩니다. 가열에 의한 과도한 용융에.

4. 속도가 너무 낮 으면 슬릿이 너무 넓어 아크가 나옵니다.

 

위쳇 /Whatsapp:+008617621963040

kakaotalk:macmillan

E-mail:xintian107@xtla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