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적용–전예리

산업 분야에서 일하는 섬유 레이저 절단기.

판금 제조 산업의 통합 및 조정으로 인해 레이저 절단기에 대한 미래의 시장 수요는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아래 네가지 산업과 같습니다.

첫째, 판금 가공.
레이저 절단기는 고정밀, 고속, 특히 유연한 가공 (금형을 열 필요가 없음)의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판금 가공 기술의 발전 방향이되었습니다. 레이저의 높은 비용 성능은 판금 산업에서 독보적이며 판금 기업에서 크게 선호합니다. 레이저 장비는 판금 가공 센터의 비즈니스 주문에 대한 강력한 보증이되었습니다.

둘째, 자동차 제조.
자동차 산업은 첨단 산업입니다. 레이저는 고급 제조 방법입니다. 유럽과 미국의 산업 국가에서는 자동차 부품의 50 % ~ 70 %가 레이저 가공으로 절단됩니다. 자동차 산업은 주로 레이저 용접을 사용합니다. 레이저 절단은 평면 절단 및 3 차원 절단을 포함한 주요 가공 방법입니다.

셋째, 석유 파이프.
석유 체의 레이저 절단은 석유 화학 산업에서 레이저 절단 기술의 일반적인 응용 분야 중 하나입니다. 석유 시추 중에 느슨한 지층의 모래 제어는 유정 완성 및 생산 엔지니어링 설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모래 층을 막기 위해 파이프 주변에 많은 수의 작은 틈이 있습니다. 파이프 레이저 절단의 중요한 특징은 넓은 폭과 좁은 폭 또는 좁은 폭과 좁은 폭의 경사 형 슬릿을 절단 할 수있어 석유 체 파이프가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넷째, 농업 기계입니다.
미국, 이탈리아, 아일랜드, 한국, 말레이시아, 중국 및 영국의 많은 농기계 제조업체는 가공을 위해 레이저 절단기를 채택하여 설계 업데이트 속도를 높이고 제품 품질을 개선하며 비용을 크게 절감했습니다. 시장 수요가 더 빨리 반응했습니다.

실제로 광고 산업, 캐비닛, 전기 캐비닛 등과 같이 레이저 절단 기술을 사용할 수있는 산업이 많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에 대한 질문 있으면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위쳇 /Whatsapp:+008617621963040

kakaotalk:macmillan

E-mail:xintian107@xtla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