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장점-장한솔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장점

요즘 시장에 출시되는 레이저 절단기는 CO2 레이저 절단기, YAG 레이저 절단기,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등 3종류가 주로 이루고 있습니다. 그들은 각각 생산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관점에서 그 장점에 대해 이야기해봅시다.

절단 속도 및 효과

파이버 레이저의 절단 속도는 동일한 전력으로 CO2 레이저보다 3배 빠를 수 있습니다. 속도 이점은 금속 시트를 절단할 때 특히 두드러집니다.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또한 바람직한 절단 품질과 매끄러운 절단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소비 및 전체 비용

파이버  레이저의 광전 변환 속도는 30%, 동일한 전력을 가진 CO2 레이저는 10~15%, YAG는 3%에 불과합니다. 또한 파이버 레이저의 소비전력은 같은 전력의 이산화탄소 소비량의 20%~30%에 불과해 전체 비용이 다른 레이저 광원에 비해 낮아졌습니다.

운영 요구사항 및 유지관리

CO2 레이저의 경우 조작 전에 광 경로를 조정해야 하므로 절단 효과가 직접 좌우됩니다. 그 결과, 빛의 경로와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수동으로 조정해야 합니다. YAG 레이저 역시 열렌즈 효과로 인해 정기적인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파이버 레이저는 정기적인 조정과 유지보수의 필요성을 없애기 위해 파이버 전송을 사용하는 겁니다. 게다가, 파이버 레이저는 높은 안정성과 쉬운 작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적합산업

파이버 레이저는 반사율이 높기 때문에 알루미늄과 구리를 포함한 금속에 적합합니다. 파이버 레이저는 판금 제조, 가전제품 및 새로운 에너지 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