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 레이저 절간기 작업 소개-XTLaser-장한솔

본 블로그는 레이저 절단가 작동하는 것에 관한 블로그입니다.
파이버 레이저 소스를 채택하여 절단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파이버 레이저는 금속 절단 산업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고체 상태의 레이저의 일종입니다.

파이버 기술은 가스나 액체가 아닌 고체 이득 매체를 이용합니다.

“씨드 레이저”는 레이저 빔을 생성하고 유리 파이버 내에서 증폭됩니다.

파이버 레이저 소스는 재료의 표면에 초점을 맞춘 고출력 레이저 빔을 출력하여 집중된 부분을 즉시 증발시키거나 녹일 수 있습니다.

파이버 레이저 커터는 매우 정밀한  레이저 커팅 유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금속 부품 가공 산업에서 그것을 널리 사용했습니다.

금속용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다용도 작업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광범위한 금속 물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강, 탄소강, 합금강, 알루미늄, 아연도금시트, 구리, 은, 금 등을 포함합니다.

금속의 특징에 관해서, 우리는 다른 파이버  레이저 소스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판금 절단 외에도,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프로파일링된 금속과 강관을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강철 파이프 절단 시스템 세트를 기계에 구성하여 절단 용량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첨단기술은 높은 산업요건을 충족하기에 깔끔하고 부드럽습니다.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주요 장점
파이버 레이저는 에너지 전환 속도가 최대 30%까지 높아 작동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반도체 모듈화와 중복성을 가진 파이버 레이저를 설계하며, 공명 캐비티에는 광학 렌즈가 없습니다.

따라서 기존 레이저 기계와는 비교할 수 없는 절단  작업 전에 기계를 시작하고 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습니다.
레이저 헤드는 소재에 직접 닿지 않아 소재에 흠집이 나지 않고 절단 품질와  효과가 보장됩니다.
파이버 레이저는 가장 작은 연석 및 열 면적을 생성하므로 절단 안정성을 유지하고 재료의 변형을 방지합니다.
02mm/min의 절삭 정확도와  빠른 절단 속도는 금속 부품 제조의 작업 효율을 현저하게 향상시킵니다.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오염 및 소음 및 작업장 환경 보호해줍니다.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