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co2 레이저 마킹기 선택하는 방법—전예리

CO2 레이저 마킹 DC 또는 RF 두 가지 유형의 CO2 레이저 튜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류(DC) 레이저는 유리관인데 내부에는 가스, 이산화탄소, 헬륨, 질소, 수소 및 크세논의 혼합물이 있습니다. 전기 에너지는 튜브를 통해 전달됩니다. 이 에너지는 직접 방전을 일으키는 가스를 방출합니다. 방전은 특정 에너지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앞뒤로 튀는 레이저 빔을 생성합니다.다음 레이저 빔이 한쪽 끝에서 방출됩니다. 이 적외선 빔은 보이지 않지만 강력하며 한 번 집중되면 다양한 재료를 자르거나 조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가스로 전달하는 다른 방법은 무선 주파수(RF)를 사용하는 것이다. 우리는 RF 튜브 기술을 "금속" 튜브라고 불렀다. RF 튜브는 매우 빠른 반복성을 가진 펄스 레이저를 생성한다. DC튜브의 병렬 방전과는 달리 RF 레이저는 공명기에 수직으로 방출된다.
co2 레이저 마킹기를 구입하기 전에 각 레이저의 장단점을 알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
코스트: 유리로 만든 DC 레이저는 약 RF 레이저 가격의 10%이다. 이런 원가 우위는 기술과 제조 원가가 낮은 결과다.
컷팅 성능: 두 레이저 모두 높은 커팅 품질을 유지할 수 있고 가장자리 질이 매우 비슷하다.하지만 RF 레이저는 펄스이기 때문에 일부 재료가 약간 거친 가장자리를 보일 수 있다. 이것은 아크릴에서 두렷하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에게 이러한 품질 차이는 눈으로 거의 구분할 수 없다.

조각 성능: RF 레이저는 레이저의 출력 창에서 작은 빔점을 생성한다. 스폿 크기가 작을수록 세밀한 새김 디테일이 완성된다. 정밀도가 높은 조각의 경우, 이 작은 스폿 크기가 차이를 만든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들에서 이러한 품질 이점이 명백하게 나타나지 않는 있다.
사용수명:  DC 레이저보다 RF 레이저는 4-5배 더 오래 지속된다. 이런 긴 수명은 RF 레이저의 초기 높은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RF 튜브 내부의 기체로 리필할 수 있지만, 이 과정은 새로운 DC 레이저의 교체 비용보다 더 비싸다.
레이저 파워: 다른 모든 것이 동일하는 경우(전력은 동일하다) 100W RF를 100W DC 튜브에 비교한다면, RF 전력이 같은 에너지를 더 조밀한 작은 부분에 집중시킬 수 있고 그 빔의 품질과 안정성이 더 좋다. 정밀한 조각을 위해 RF는 그러한 장점을 제공할 수 있다.하지만 RF 비용에 비해 커팅하는데 더 많은 절삭전력을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무엇을 위해 레이저를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요약한다면 co2 레이저 마킹 기계를 구입하려면 RF 레이저 튜브를 선택하는 것을 제의합니다.


레이저 키팅기에 대해서 관심을 있으면 연락 주세요~
+86 17621963040 kakao ID: macmillan  전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