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산업에서 레이저 절단기 적용–전예리

조선 산업에서 레이저 절단기 적용

이 기사는 조선 산업에서 레이저 절단기의 적용에 관한 것입니다.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최근 몇 년간“정밀 조선”과“신속 조선”은 조선 산업 발전의 주요 트렌드가되었습니다. 그리고 레이저 절단기 기술은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전체 레이저 가공 산업의 70 %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이제 조선 산업은 주로 후판 원료를 기반으로합니다. 생산주기가 크게 단축되고 있으면서 펀칭기의 이전 가공 기술에 비해 비용이 절감됩니다. 레이저 절단기가 재료를 절단 한 후 조립 마진이 제거됩니다. 또한 현장 수리 및 절단 현상을 제거하며 노동력과 재료 낭비가 감소합니다. 프레임 조립 속도가 크게 빨라지는 동시에 조립 품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현재 조선 산업에서 선체 플레이트 부품의 블랭킹 방법은 주로 화염 절단, 플라즈마 절단, 전단 굽힘 가공 및 레이저 절단을 채택합니다. 실제로 처음 몇 개는 레이저 절단과 관련하여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조선 분야에서 레이저 절단은 플라즈마가 플레이트를 비울 때 조립 간격을 보장하기 위해 플레이트에 트리밍 여유를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수동으로 트리밍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트리밍 품질이 고르지 않아 이를 통해 조립 작업량, 조립주기, 자재 낭비 및 인건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레이저로 절단 된 해양 강판은 절단 솔기 품질이 좋고 절단 표면의 수직 성이 좋으며 슬래그가 없습니다. 그리고 얇은 산화물 층, 매끄러운 표면, 2 차 가공 필요 없이 . 그리고 그것은 용접, 작은 열 변형, 높은 곡선 절단 정확도를 지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정 작업 시간이 단축되어 고강도 선박 플레이트의 배리어 프리 절단이 가능합니다. 레이저 절단기는 앞으로 더 많은 조선 회사에서 사용할 것이며 고출력 레이저 절단기는 필연적으로 미래의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XTLASER는 파이버 레이저 절단 업계에서 17 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10 세트 이상의 12kw 섬유 레이저 절단기를 판매했습니다. 따라서 기계에 대한 정보가 있으면 자세한 솔루션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위쳇 /Whatsapp:+008617621963040

kakaotalk:macmillan

E-mail:xintian107@xtla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