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산업에서 튜브 레이저 절단기의 장점 – 전예리

조명 산업에서 튜브 레이저 절단기의 장점

튜브 레이저 절단기는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각 튜브, 원형 튜브, 절단 홈 및 튜브 구조의 끝 가공을 포함한 다양한 금속 튜브 재료를 쉽게 가공할 수 있습니다. 고급 생산 도구로. 컴퓨터 프로그램은 튜브 레이저 절단기를 제어합니다. 그리고 유연성이 좋습니다. 판금 가공 공정에서 다이 스탬핑 링크를 크게 대체하고 생산 공정을 최적화하며 생산 공정을 최적화합니다. 그것은 많은 다른 금속 튜브 가공 산업에서 대체 할 수없는 역할을합니다.

고급 처리 방법으로 튜브 절단기는 점차 튜브 가공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튜브 레이저 절단기는 갓 튜브 절단에 4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작은 열 영향 영역을 가진 레이저 튜브 절단기,그리고 열변형이 없습니다. 비산화는 고품질의 보다 일반적인 부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후속 활성 용접에 특히 유용합니다.

둘째, 높은 절단 정밀도로 높은 스케일 정밀도 절단면이 평평하고 깨끗합니다. 버가없고 파이프 손실이 적습니다.

또한, 다른 절단 요구에 맞게 다른 힘으로 파이프 가공 범위 6000mm* φ10~220mm(사각 튜브: 10*10-150*150mm). 표준 파이프 길이는 6미터입니다. 그리고 전통적인 가공 방법은 매우 서투른 클램핑이 필요합니다. 레이저 가공은 수 미터 파이프의 클램핑 및 위치 지정을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일괄 처리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금속 파이프 레이저 절단기는 컴퓨터 제어 기계를 채택합니다. 또한 튜브 레이저 커터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첫째, 정확성과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레이저 절단 튜브 가공 기술은 모든 모양을 가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방향으로 절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의 모양은 도움 없이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체 생산 공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설계 계획을 1분 이내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 큰 장점은 최종 사용자가 많은 템플릿을 만들지 않고도 짧은 또는 중간 파이프의 생산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고객의 요구에 더 빨리 응답할 수 있어 개인화 된 사용자 정의를 완료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 합니다.

결론적으로 튜브 레이저 절단기는 빠르고 효율적이며 유연하고 저렴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 및 설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의향 있으면 연락주세요~~

위쳇 /Whatsapp:+008617621963040

kakaotalk:macmillan

E-mail:xintian107@xtla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