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에서 광섬유 레이저 표식기의 응용-유장원 Niki

안전의식이 강화되면서 약물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약물에 문제가 생겼을 때 직접 소급 가능한 출처는 약물 포장상의 식별코드이다.

따라서 우리는 약물 라벨의 중요성을 볼 수 있다.

의약포장업계는 의약품의 라벨 부착 과정을 엄격하게 통제해야 한다.

오늘은 광섬유 레이저 태그 작성기가 약품 라벨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통상적으로 의약 라벨은 대개 승인 번호, 일련 번호 및 기타 식별 정보를 포함한다.

과거에 약물 라벨은 병에 부착된 라벨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가짜 제품 병의 라벨을 직접 떼어내고 새 라벨을 다시 붙이거나 잉크 표시를 지웁니다.

그래서 많은 복병이 생긴다.

광섬유레이저표기
실제로 광섬유 레이저 표식기는 레이저 빔을 사용하여 여러 가지 서로 다른 재료에 영구 표면을 표시합니다.

마커의 효과는 표면 물질을 증발시켜 심층 물질을 노출시키는 것입니다.

또는 빛 에너지로 인한 표면 물질의 화학적 또는 물리적 변화를 통해 흔적을 조각할 수 있습니다.

또는 빛을 통해 필요한 식각 패턴과 문자를 나타내기 위해 약간의 물질을 연소시킬 수 있다.

레이저 로깅은 의약품 포장 박스에서 해당 모니터링 코드를 정확하게 출력합니다.

또한 비접촉, 오염 없음, 가공정도가 높은 특징이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숫자, 텍스트, 그리고 그래픽을 더 유연하게 출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인쇄된 행 수와 글꼴 크기에 제한이 없으므로 사용자는 이들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와 레이저 태그 기술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많은 기업과 고객들이 인터넷 사고를 채택하고 있다.

그들은 인터넷을 레이저 태그와 결합하여 새로운 레이저 응용 분야를 개발한다.

제품의 위조 방지 소급 정보와 스마트 시스템을 구축했다.

레이저 로깅 기술은 레이저 로깅 불가 2차원 코드, 칩 레이저 로깅 등을 통해 내부 품질 제어와 외부 고객 단말 조회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 응용은 식품, 의료, 전자제품, 산업 부품과 다른 업종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이저 방위 소급성 기술은 국가법규에 해당한다.

그것은 어떤 제품의 안전성과 위조 방지의 소급가능성을 빠르고 포괄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