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의 레이저 커팅 기술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유장원 Niki

레이저 커팅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어떻게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지가 대다수 사용자의 고민거리가 되고 있다.

광섬유 레이저 커터가 빠르게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절단 속도가 빠르고 재료 변형이 적고 가공 정교함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고출력 레이저는 레이저 가공의 효율을 크게 높였다.

위 그림은 서로 다른 출력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에서 스테인리스강 질소 절단 속도에 대응하는 비교를 보여줍니다.

스테인리스강 절단에 대해서는 레이저 출력이 높을수록 절단 속도가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에 많이 사용되는 절단 보조 가스는 O2, N2 및 공기입니다.

O2, N2의 원가가 압축공기보다 높기 때문에 압축공기를 보조가스로 사용하면 가공원가를 크게 낮출 수 있다.

O2는 주로 탄소강을 절삭하는 데 사용됩니다.

원리는 산소와 금속 산화 반응이 많은 양의 열을 방출하는 것이다.

동시에 일정한 기류가 반응 구역에서 산화물과 노반재를 분다, 이것은 금속에서 절개를 형성한다.

1.레이저절단과정에서 N2의 응용
N2는 주로 일정 두께의 스테인리스강과 알루미늄 판, 강판을 함께 자르는 데 쓰인다.

출력이 높을수록 탄소강판의 절삭 두께가 커집니다.

그것은 금속을 녹이기 위해 레이저 에너지에 의지하고, 녹는 재료를 고압으로 부릅니다.

절단 과정에서 불합리한 화학반응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스테인레스강에서 더 밝은 단면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알루미늄 절단, 예각 효과가 더 좋습니다.

공기 자체는 대기 중에 존재한다.

공기 압축기를 통해 그것을 저장 탱크에 압축한 다음 여과하여 공기로부터 물과 기름을 제거하기 위해 냉각하고 건조시킨다.

공기의 절단 원리는 N2와 같다.

그것은 또한 공기 함량이 약 20% O2이기 때문에 O2,N2의 부족을 보완할 수 있다.

8KW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를 예로 들겠습니다.

스테인리스강과 탄소강 사이의 다양한 보조 가스의 절단 효과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12mm 질소 절단부의 스테인리스강, 12mm 공기 절단부의 스테인리스강, 12mm 공기 절단 포광 부분의 스테인리스강.

질소 절단에 비해 공기 절단의 단면이 약간 검고 찌꺼기가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그것은 빛을 뿌린 후에 밝기를 실현할 수 있다.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