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레이저 절단기의 가격 차이가 많을까요?-장한솔

정확히 말하면, 각각의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가격, 사용 수명, 작동 효율, 부품 등이 다릅니다. 레이저 절단기의 핵심부품의 품질은 전체 장비의 성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1.파이버 레이저 
파이버 레이저는 레이저 절단기의 “심장”이며 절단 작용을 위한 “전원”입니다. 시중에서 가장 높은 구성을 가진 파이버 레이저는 독일 IPG 레이저와 영국 SPI 레이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국산 레이저가 몇 년 동안 빠르게 발전했고 그 기술은 매우 정교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국내 레이저와 수입 레이저 사이에는 여전히 많은 면에서 극복할 수 없는 격차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레이저는 절단 효율, 절단 품질, 사용 수명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저는 장비 구입의 주요 요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 스테퍼 모터
스테퍼 모터는 장치의 절단 정확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공급 모터와 레이저는 상대적으로 더 성숙하고 더 안정적입니다.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고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3. 커팅 헤드
레이저 커팅 헤드는 커팅 공작물에 가장 가까운 위치이며 레이저 출력 장치입니다. 노즐, 초점 렌즈, 초점 추적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팅 헤드의 품질은 레이저 빔의 초점에도 영향을 미치며, 이는 커팅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4. 서보 모터

서보 모터는 레이저 절단기의 엔진과 동일합니다. 제어 속도와 위치 정확도를 매우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품질 서보 모터는 장비의 절단 정밀도, 위치결정 속도 및 위치결정 정확도를 효과적으로 보장할 수 있습니다.

물론 레이저 절단기의 구성요소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각 구성요소는 필수적입니다. 핵심 구성요소는 특히 중요합니다. 장비 구매 시에도 잘 고려하셔야 합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