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중국에서 적당한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를 고를 수 있을까-유장원 Niki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 구입 노하우
최근 몇 년 동안 광섬유 레이저 절단 기술은 이미 금속, 钣금 그리고 스테인리스강 가공 업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광섬유 레이저 절단기 기술도 상당히 숙달돼 있다.그것은 절단 업계에서 매우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그러나 많은 고객에게 어떻게 자신의 재료를 자르기에 적합한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를 선택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그리고 여러 가지 질문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다음은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를 정확히 구입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1. 신용도 좋고 실력도 좋은 회사를 선택한다.광섬유 레이저 절단기는 일종의 대형 설비이다.구입할 때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몇 개의 강력한 제조업체를 선택하여 초기 단계에서 커뮤니케이션합니다.그 후, 당신은 공장에 가서 가격과 기계에 대한 교육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지불방식과 애프터서비스와의 상세한 협의.

2. 자신의 업무 범위를 어떻게 생각합니까?어떤 재료를 삭감해야 합니까?재료, 두께 및 판재 치수는 장비의 출력과 작업대의 치수를 결정한다.현재 시장에서 컷오프 출력은 500W~4000W이며 작업대 치수는 고객 수요에 맞춰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3. 당신 자신의 필요를 확인한 후에 우리는 시장이나 인터넷으로 문의를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절단기를 구매한 동료에게 가서 그들의 기계 성능을 검사할 수도 있다.기기의 기본 매개변수는 몇 가지 이점과 값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제조업체는 먼저 초보적인 의사소통을 한다.후기 단계에서 그것은 현장 조사를 할 수 있고 기계의 가격, 지불 방식, 그리고 애프터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히 말할 수 있다.

광섬유 레이저절단기
4 레이저 절단기의 성능을 선택할 때는 자신의 환경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레이저 출력은 매우 중요합니다.예를 들어, 우리는 종종 금속판을 6mm 이하로 자르고, 그 다음에 우리는 500W-1000W의 레이저 절단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생산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두께가 6mm를 초과하는 금속을 절단할 경우 우리는 큰 출력을 고려해야 하며 이는 기업의 원가 통제에 더욱 도움이 된다.

5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의 일부 중요한 부품, 특히 레이저 발생기, 레이저 커팅 헤드, 서보 전기 모터, 가이드 레일, 물탱크 등을 주의하여 국산인지 수입인지 구분한다.이 부품들은 레이저 절단기의 절단 속도와 정확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많은 국내 제조업체들이 국산 가짜 부품을 사용하여 고객을 속이고 있다.

6. 각 제조업체마다 애프터서비스 차이가 크며 보증 기간도 다릅니다.애프터세일즈 중에 제조업체는 고객에게 효과적인 일상적인 유지보수 계획을 제공해야 하며 고객을 도울 수 있는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을 보유해야 합니다.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작동시켜라.

7. 레이저 커터가 아무리 좋아도 업체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긴다.고객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의 경우에 제조업체는 적시에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다.중요하다.레이저 절단기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이상 몇 가지 구매 노하우에 대한 여러분의 총결산을 마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저희에게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연락 주시면 환자에게 더 많은 정보를 설명해 드리며,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