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강 절단+XTlaser 전예리 Tina

스테인리스 강 절단
스테인레스 스틸 절단의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레이저 절단기는 현대 장비 제조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가공 방법입니다. 주로 레이저 빔을 사용하여 금속 부품을 조사하므로 금속 부품이 점화 지점에 빠르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절단 과정에서 빔과 동축이됩니다. 공기가 불어 주변 잔류 물을 청소하고 가공물을 절단하여 가공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은 장식 엔지니어링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강한 내식성, 높은 기계적 특성, 오래 지속되는 표면 퇴색 및 색상이 다른 광각에 따라 변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커튼 월, 홀 벽, 엘리베이터 장식, 간판 광고, 프런트 데스크 및 기타 장식 재료와 같은 다양한 최상위 클럽, 공공 레저 및 기타 지역 건물의 장식 및 장식.

스테인레스 스틸 절단의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그러나 스테인레스 스틸을 스테인레스 스틸 제품으로 가공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스테인리스 강 자체의 특성상 절단, 절곡, 용접 등의 공정이 다르기 때문에 제조 공정이 다릅니다.

이 모든 단계에서 절단은 모든 공정의 시작 부분에 있으며 절단 링크 이후에만 후속 공정 방법을 효율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절단에는 많은 전통적인 가공 방법이 있지만 효율성이 낮고 성형 품질이 좋지 않아 대량 생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현재 스테인레스 스틸 레이저 절단기는 금속 가공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수한 빔 품질, 고정밀, 작은 슬릿, 매끄러운 절단 표면 및 임의 그래픽의 유연한 절단이 가능합니다.

장식 공학 산업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종종 레이저를 사용하는 사람들 절단 기술 회사는 기존 회사의 수익 수준이 3 ~ 5 배입니다.

높은 지능과 유연성으로 레이저 절단기는 전통적인 기계 제조 기술에 비해 또 다른 혁명입니다.

스테인리스 장식 엔지니어링 산업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갈수록 치열 해지는 시장 경쟁으로 인해이 기술은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하고 기업에 막대한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Wechat/Whatsapp:+8617621963040
Kakao ID:macmillan
Email:Xintian107@Xtlaser.com

전예리 T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