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를 사용하는 방법–전예리

새로운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사용 방법

새로운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를 사용합니다.

레이저 절단기를 구매할 때 사용자는 레이저 절단기의 가격, 사용 방법, 이상적인 절단 속도를 달성하는 방법, 절단 효과 등에 집중할 수 있지만 준비해야 할 사항은 무시합니다. 사실, 새 기계를 사용하는 데는 여전히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첫째로. 공기의 질이 좋고 장비를 배치하기에 충분한 공간이있는 건조하고 통풍이 잘되는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새 기계를 적절한 위치에 배치 한 후 장비를 수정하십시오.

둘째. 새로 구입 한 장비는 제조업체에서 관련 매개 변수에 대해 디버깅 및 테스트를 거쳤지만, 새로 구입 한 기계는 운송 중에 필연적으로 충돌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 시스템이 착륙 한 후에는 현장에서 디버깅해야합니다.

셋째. 새 장비로 절단 할 때 절단 속도를 한계로 조정하지 마십시오.

넷째. 거의 모든 장비가 24 시간 연속 작동을 지원하지만 새 기계 작동 중에는 생산 능력을 따라 잡기 위해 24 시간 과부하 절단을 피하십시오. 이것은 후속 절단에서 새로운 기계 기술의 사용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섯째. 장비가 공장에 도착하면 장비 작동 교육을위한 전문 A / S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단시간에 부적절한 작동으로 인한 기계 고장을 방지하기 위해주의 깊게 듣고 몇 가지 예방 조치를 요청하십시오.

여섯째. 장비 고장이 발생하면 적시에 제조업체의 A / S에 연락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새로 구입 한 레이저 절단기는 장비의 최대 사용 가치를 달성하고 장비의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일상적인 유지 관리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