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컷팅기 주문 전에 주의할 점 – Amy(서효평)

XT LASER는 15년간 화이버 레이저 기계에 주력한다.지금 우리는 전 세계에 100여 개 국가 고객이 있다.레이저 커팅기을 구입하기 전에 고객들은 알시고 싶은 것은 많다.예를 들어 기계보증, 교육, 서비스, 선적 등,이 문장을 통해 고객들과  더 많은 레이저 컷팅기에 관한 세부사항을 나눌 수있으면 좋겠다.
기계가 고장 나면 대비하는  보증이 어떻게 되느냐? 
일반적으로 저희 레이저 컷팅기에 대해 3년 보증이 되어 있다.고장이 나면, 우리 엔지니어는 고객의 피드백에 따라 무슨 문제인지 알아낼 것이다. 소모품 부품을 제외한 부품의 품질 결함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무상교체해 드린다.
무역 조건이 어떻게 되니?
FOB와 CNF/CFR/CIF 모두 된다.
결제조건은 어떻게 되?
T/T로 50% 예치금,배송 전 50% 잔액 지불. West Union이나 Paypal 적은 액수에 사용하면 허용된다.
보유하는 증명서
CE, FDA 및 BV ,ISO인증
선적후 서류는 어떻게 될까?
선적 후, 우리는 모든 원본 서류를 DHL로 보낼 것이며, 여기에는 포장 목록, 상업 송장, B/L, 그리고 고객이 요구하는 다른 증명서가 포함된다.

기계의  선적은 어느 쪽이 책임 질까?
FOB나 CIF가격으로면 우리 쪽이  선적할 것이며 EXW 가격의 경우, 고객들은 자신이나 그들의 대리인들에 의해 배송을 준비할 필요가 있다.
AS서비스는 어떻게 된가?
XT LASER는 전문 애프터서비스팀이 있으며, 24시간, 주 7일 근무한다.
화상채팅, 리모컨, 전화통화 등 몇 가지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선을 다해 고객들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 드린다.기계를 구입 후  고객 공장에 엔지니어를 보내고  레이저 기계의 조작을 교육할 수 있다.
레이저 기계에 사용되는 커팅 소프트웨어는 무엇인가?
Cypcut 커팅 소프트웨어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고, 조작이 매우 쉽고, 기능도 강대하다.
무역회사인가? 제조회사 인가?
XT LASER는 2004년부터 레이저 기계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 15년 레이저 경험을 갖고 있다.저희는 제조 공장을 선택하는 것을 제안한다. 왜냐하면 제조화사는 당신에게 가장 좋은 AS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또한 우리는 당신이 결정을 하기 전에 공장에 가서 직접 볼 것을 제안한다.
바이어들이 판매자 공장에 직원을 배치해 연수를 하면 무료인가?
그렇다, XT LASER는 고객 엔지니어들을 무료로 훈련시키기 위해 수석 엔지니어들을 배치한다.

더 많은 정보,xintian123@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wechat:xxp178342768

전화번호:+86 18266267359

skybe:178342768@qq.com

QQ:2900034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