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컷팅기 높이 조절기의 기능-Amy(서효평)

회이버  레이저 커팅기를 사용할 때 커팅 헤드는 설정된 궤도에 따라 운행한다. 하지만 재질, 두께 그리고 절삭 모드가 다른 경우에는 레이저 커팅 헤드의 높이를 조절와 제어해야 한다. -레이저 커팅기 높이 조절기의 기능
이유
커팅 노즐과 가공품 사이의 거리는 컷팅 품질과 속도를 결정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적당한 커팅 노즐 및 압력 파라미터 선택 외에도,컷팅조건에 따르면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는 커팅 헤드와 가공품 사이 높이도 있다. 컷팅재료 두께에 따라 그 높임을 증가 혹은 감소한다. 다른 두께의 강철판은 다른 매개변수를 사용하고 커팅 노즐의 높임을 조정해야 한다.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를 사용할 때 고품질 절개를 보장하기 위해 커팅 노즐과 가공품 표면 사이의 높임이 실질적으로 동일해야 한다. 왜냐하면 레이저 커팅 기계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이다. 이것은 작업원이 눈으로 볼 수 있다. 그리고 손으로 조정한 운전모드는 정확하게 제어할 수 없어서  반응속도는 확실히 도달하지 못한다.
특히 컷팅 높이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얇은 판재를 컷팅하거나 재료의 표면이 질감되는 경우 평탄도가 높지 않고 컷팅 가공환경이 제한된다. 커팅 높이 컨트롤을 수동으로 조정하는 부정확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 화이버 레이저 커팅기에는 팔로워 커패시터 높이 조절기를 장착한다. 플레이트의 두께에 상관없이 팔로워 커팅 헤드의 높이는 그대로 유지될 수 있다.
원리
캐패시턴스 조정 원리는 커패시턴스 감지 링과 컷팅할 강철 플레이트 사이의 캐패시턴스가 두 플레이트 간에 캐패시턴스를 형성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콘덴서의 크기는 둘 사이의 거리와 관련이 있다.더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xintian123@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XT laser 서효평

wechat:xxp178342768

전화번호:+86 18266267359

skybe:178342768@qq.com

QQ:2900034185